[카페베네 해외진출전략 분석 보고서]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카페베네 해외시장 진출전략분석과 나의의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2 / 2016.02.12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카페베네 해외진출전략 분석 보고서]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카페베네 해외시장 진출전략분석과 나의의견에 대해 정리한 보고서입니다.
총 19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 목차
-
1. 카페베네 기업소개
2. 카페베네 기업선정배경
3. 카페베네 SWOT분석
4. 카페베네 해외시장 진출방식
5. 카페베네 해외진출 전략분석
(1) 계약을 통한 해외시장 진출전략
(2) 해외직접투자를 통한 진출전략
6. 결론 및 나의의견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①최대 잠재적 수요 시장 중국 진출
카페베네의 중국으로의 진출은 세계 최대 잠재시장으로의 진출을 뜻한다. 그 이유는 현재 중국의 일인당 연평균 커피 소비량은 3~4잔에 불과하고 그나마 상하이, 베이징, 광저우 등 대도시의 경우에는 커피 소비량이 20잔으로 조사되고 있다. 미국, 유럽 등 선진국의 일인당 연평균 커피소비량은 500~1000잔에 달하고 아시아 지역은 일본이 200잔 한국이 140잔 정도에 달한다고 한다. 하지만 현재 중국의 대도시들에서 속속히 커피 전문점들을 찾아볼 수 있게 되었고, 중국의 젊은층 사이에서 커피 매니아들이 생겨나고 있는 추세로 보았을 때 이제 막 성장하기 시작한다 해도 커피 시장은 연간 500억 달러의 소비규모를 갖추게 되고 관련 산업까지 합하면 시장규모가 천억 달러를 넘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현재 중국 커피소비 연간 증가율은 15%, 세계 커피소비 연간 증가율은 2%로 1998년부터 중국의 일인당 커피소비량은 30%의 속도로 꾸준히 증가해 향후 중국이 미국을 제치고 세계 최대 커피 소비대국으로 부상할 것이라 생각된다.
- 참고문헌
-
영국 시장 조사 회사 Mintel, 2015,03.
차석빈, 정지연, (2015). 국내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가격전략수립을 위한 고객의 카페라테 가격민감도 분석. 외식경영학회, 16(2), 31~52.
박상희, 추윤경, (2015).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서비스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에 미치는 영향. (사)대한관광경영학회, 27(6호), 301~317.
카페베네 이야기, 다산북스, 2011, 강훈
카페베네 1등 성공신화, 머니플러스, 2011, 이상훈
꿈에 진실하라 간절하라, 21세기북스, 2012, 김선권
전자공시시스템 홈페이지 http://dart.fss.or.kr/
카페베네 홈페이지 http://www.caffebene.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페베네 마케팅 사례분석및 문제점분석및 해결책제안,나의견해(메장매니저인터뷰자료포함)
- 아모레퍼시픽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오설록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
- 스타벅스(Starbucks)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스타벅스 두유라떼 판매전략과 스타벅스 향후방향분석과 나의 의견
- VIPS 빕스 마케팅 4P,SWOT,STP 전략분석과 빕스 기업분석및 빕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Caffebene 카페베네 프랜차이즈 전략분석과 기업분석및 프랜차이즈 전략분석및 카페베네 기업경영전략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미래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