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기업분석과 서비스전략분석과 스타벅스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및 스타벅스 미래전략방향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9 / 2016.02.19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스타벅스 기업분석과 서비스전략분석과 스타벅스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및 스타벅스 미래전략방향에 대해 총 23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스타벅스 기업소개
1) 스타벅스 브랜드소개
2) 스타벅스의 시작
3) 스타벅스 연혁
4) 스타벅스 CI
4) 스타벅스 기업미션과 비젼

2. 스타벅스의 서비스전략

3. 스타벅스 3C분석
1) 고객(Customer) 분석
2) 경쟁(Competitor) 분석
3) 자사(Company) 분석

4. 스타벅스 STP전략 분석
1) Segment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스타벅스 SWOT분석
1) Strength(강점)
2) Weakness(약점)
3) Opportunity(기회)  
4) Threat(위협)  

6. 스타벅스 마케팅믹스 7P전략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eople
6) Process
7) Physical evidence

7. 스타벅스 향후 전략방향 제안
본문내용
스타벅스가 다른 브랜드보다 앞선 것은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일찍 인지도를 넓혀 갔다는 것이며 그로 인해 많은 충성고객을 확보,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 하였다는 것이 다른 사(社)에 비해서 경쟁력이 있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
스타벅스에서는 감성마케팅과 고급화 전략을 사용하였는데, 감성마케팅이란 편안한 조명과 잔잔한 음악을 가게에 배치함으로써 문화공간 스토어 이미지를 창출하였다.
또한 최고급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 ‘스타벅스 roast’ 과정을 통한 신맛과 단맛의 조화를 만들어 내었다.
단지 국내 스타벅스의 자사를 평가해 보자면, 대기업인 신세계를 최대 주주로 갖고 있기 때문에 자원 면에서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 상황이라 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학교 팀플에 쓸 자료로 스타벅스에 관하여 조사중에 좋은자료 발견!
  • 62475***
    (2020.08.10 21:25:50)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매우 자세히 나와있고 최신자료라 만족
  • gahee9***
    (2015.06.02 22:27:16)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기획서] 패밀리 레스토랑 T.G.I.FRiDAY`S(TGIF) 마케팅 기획서
  • REPORT“T.G.I.FRiDAYS 마케팅 기획서”목 차I. 서 론1. 기업소개(1) T.G.I.F 란?(2) T.G.I.F 연혁(3) T.G.I.F 비전II. 본 론1. 상황분석(1) 산업 분석(2) 소비자 분석(3) 경쟁자 분석(4) 자사 분석2.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3. 마케팅 믹스 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People(6) Physical Evidence(7) Process4. 광고 및 매체 전략III. 결 론1. 종합평가 및 시사점2. NO.7 IS CREATORS※ 참 고※ 부 록I. 서 론1. 기업소개(1) T.G.I.F 란?▶ Thank God It

  • [경영학의이해] 현대카드 분석 및 전략(업계 1위 신한카드를 따라잡기 위한 전략)
  • 보고서에서는 현재 현대카드의 기업 성장과정과 SWOT분석, 현재 이루어지고 있는 STP 및 7P로 조사해 보고 이것을 발전 시켜보고자 한다.Ⅱ. 기업소개1) 신한카드경영이념(핵심가치)‣ 사회공헌- 진정한 Checkless Society 구현을 통해 고객과 기업, 사회에 공헌하는 경영‣ 혁신추구- One Card 시대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새로움을 추구하는 경영‣ 고객만족- 알찬 서비스와 공정한 가격 그리고 투명한 경영으로 고객을 만족시키는 경영‣

  • 직방 서비스 성공비결과 직방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 및 미래방향제시
  • 마케팅 전략으로 부동산 시장에서 이용자 수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앞에서 직방을 비롯한 나머지 2개의 업체를 비교조사해본 결과 집을 거래하고자하는 공통된 목적으로 임차인이 등록된 매물정보를 확인하는 과정이라는 것에는 큰 차이가 없었다. 다만 ‘두꺼비 세상’이 임대인과 연락 후 계약서 작성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제외하고, 대부분 같은 지역 거래유형 등의 우선조건을 선택하고 금액, 크기 등의 더 상세한 조건을 설정하여

  • [마케팅전략]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분석-한국맥도날드 사례
  •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지를 제시하기 위해 이 기업을 선정하게 되었다.Ⅱ. 본론1. 맥도날드 마케팅 전략 분석 의의맥도날드는 외식산업 분야에서 그 성공성을 인정받는 기업이다. 이러한 기업의 마케팅 전략적인 측면을 분석함으로써 그 사업체의 성공 비결을 알아볼 수 있고 이러한 분석으로 미루어 현재의 내외 환경적인 변화에 대해 이 기업의 미래 발전 방향을 예측하고 제시해 볼 수 있다.가. 외식 산업분야에서의 성공세계의 기업 중 고도의 성

  • 스타벅스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성공요인분석과 앞으로의전망,나의견해
  • 스타벅스마케팅사례 분석1. 스타벅스 기업소개 및 마케팅전략1) 스타벅스 소개- 스타벅스의 의미 : 허번 멜빌의 소설 에 나오는 일등 항해사의 이름에서 따온 말.- 로고 : 그리스 신화의 사이렌이 등장하는데, 사이렌이 신화 속에서 선원들을 유혹하듯 사람들을 자주 발걸음하게 만들겠다는 뜻으로 만들어 졌다.- 스타벅스의 설립 : 동업자인 영어 교사 제리 볼드윈, 역사 과목 교사 제프 시글, 작가 고든 보커에 의해 최초로 설립 되었다. 최초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