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BULL 레드불 마케팅 4P,SWOT분석및 레드불 스포츠마케팅 성공사례분석 레포트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8 / 2016.01.18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판매자 할인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REDBULL 레드불 마케팅 4P,SWOT분석및 레드불 스포츠마케팅 성공사례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스포츠마케팅 이란

2. 레드불 제품소개

3. 음료시장현황분석

4. 레드불의 성공요소분석
? Positioning
? Targeting
? Marketing
?-1. 스포츠 마케팅
?-2. 이벤트 마케팅
?-3. 바이럴 마케팅

5. 레드불 전략성공사례연구

6. 레드불 SWOT분석
Strengths(강점)
Weaknesses(약점)
Opportunities(기회)
Treats(위협)

7. 레드불 마케팅믹스 4P전략

8. 결론
본문내용
Strengths(강점)
가장 큰 강점은 새로운 음료 카테고리에, 최초의 리더로서 선수주자로서의 인식된다는 점.(에너지 드링크=레드불)
고전적인 미디어광고에 국한하지 않고, 인적 네트워크를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상품정보 및 자발적인 메시지를 만들어 상품에 대한 긍정적인 입소문의 마케팅 기법인 버즈마케팅을 이용하여 학생 브랜드매니저 5000명을 토대로 펍과 이벤트 각 나라 등으로 마케팅을 하여 사회적인 음료로 마케팅 할 수 있었다. 실제로 스포츠경기나, 나이트클럽등에서 항상 무료샘플 행사를 진행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레드불 마케팅 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redbull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자 한다.II. 보고서 작성절차진행방법가. 해외 에너지 음료의 선두주자인 레드불에 대한 마케팅플랜을 세우기 위해 웹사이트, 출판물, 기사, TV프로그램 그리고 각종 공시자료 등을 활용해 자료를 수집한다. 이 수집된 자료를 정리 및 분석해서 마케팅플랜을 작성하고 부족한 점에 대해서는 담당교수와의 피드백을 통해 마케팅플랜 완성에 최선을 다한다.나. 해외 시장에서의 레드불의 성공요인, 전략을 분석하고 현재

  • 레드불 VS 핫식스 마케팅 4P,STP전략 비교분석및 새로운전략제안
  • 핫식스 VS 레드불 마케팅전략비교분석 Ⅰ.핫식스 제품소개및 선정이유최근 한국에서는 다소 생소했던 에너지드링크가 화제가 되고 있다. 에너지드링크는 각성제인 카페인과 피로회복제인 타우린을 포함한 제품으로, 야근하는 직장인, 시험공부하는 학생들, 밤을 불태우고픈 사람들에게 에너지를 채워주는 기능성 음료이다. 에너지드링크가 화제가 되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광고이다. 다들 ‘청춘차렷’이라는 단어를 한번쯤은 들어보았을 것

  • 레드불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레드불 마케팅전략과 4P,광고전략연구/ 레드불 향후전망
  • 레드불 마케팅 사례연구 보고서CONTENTS1. 보고서 요약2. 레드불 소개(1) 레드불 기업소개(2) 레드불 제품소개(3) 레드불 연혁3. 에네지드링크 시장분석4. 레드불 SWOT 분석5. 레드불 광고전략6. 레드불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레드불의 다양한 마케팅전략(1) 이벤트 마케팅(2) 친환경 마케팅(3) 바이럴 마케팅(4) 스포츠 마케팅 8. 레드불의 향후전망1. 보고서 요약2010년부터

  • Hot6ix 핫식스 제품분석과 핫식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
  • 마케팅으로 중국 시장 에너지 음료계 1위를 점령하였으며 중국 전역에 판매처를 두고 통합 유통망을 이용해 유통시간을 효율적으로 단축시키고 소비자와 판매처 간 거리를 줄였다 그리고 중국 최대 방송사인 CCTV 및 인터넷 방송 등 대형 미디어를 이용해 기대 이상의 에너지를 얻을 수 있다는 제품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확실하게 전달하고 F1, 패러 글라이딩, 스카이 다이빙등 극한의 스포츠들을 후원하는 스포츠 마케팅으로 극한의 도전정신이라는 문

  • 레드불 기업분석과 레드불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 레드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레드불 마케팅전략 분석(1) 레드불 SWOT 분석Strengths (강점)Weaknesses (약점)Opportunities (기회)④ Threats (위협)(2) 레드불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2) Targeting (타겟팅)3) Positioning (포지셔닝)(3) 레드불 마케팅믹스 4P 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4) 레드불의 기타마케팅 사례 스포츠 마케팅 게릴라 마케팅컬쳐 마케팅④ 입소문 마케팅⑤ 이미지 마케팅 ⑥ 이벤트 마케팅 3. 레드불 성공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