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신라THE SHILL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08 / 2017.06.08
  • 31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호텔경영론 호텔조사보고서 입니다. 각 호텔에대한 내용이니 참고하세요
목차
1. 신라호텔에 대해
ㄱ. 기업 개요 ㄴ. 비전 & 미션 ㄷ. 연혁

2. 신라호텔제주 객실정보
ㄱ. Standard ㄴ. Premier ㄷ. Suite

3. 신라호텔제주의 F&B
ㄱ. 한식당 천지 (天地) ㄴ. 일식당 히노데 (ひので ) ㄷ. Lounge & Bar
본문내용
1. 신라호텔에 대해
ㄱ. 기업 개요 - 호텔신라는 천년 역사와 함께 가장 찬란한 문화예술의 꽃을
피웠던 신라 왕조의 이름에서 유래하였으며, 1979년 3월 개관
The Best Hospitality Company

『호텔신라는 ‘최고의 호스피탈리티 기업’을 목표로 오랜 세월동안 품위와 전통을 유지
수많은 국빈의 방문과 국제행사를 치러내며 ‘삼성그룹을 대표하는 얼굴’
‘한국을 대표하는 호텔’ 로서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있다. 』

ㄴ. 비전 & 미션
Vision : Premium Lifestyle Leading Company
최고의 품격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이 꿈꾸는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상계열] [관광경영학과]호텔등급 불균형에 따른 문제와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1]
  • 호텔의 등급간 불균형의 개선방안으로 차별화 된 한국형 중소형 호텔을 방안으로 제시하고자 한다.이와 같은 연구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연구의 구체적 목표는 다음과 같다.첫째, 국내 호텔의 등급간의 구성도를 분석하기 위하여 선진 해외 사례와 비교한다. 특히 미국․유럽 관광선진국을 중심으로 분류 조사하여 특급호텔 편중현상을 실증한다.둘째, 국내의 특급호텔 편중으로 인한 문제를 도출하고 문제의 개선안으로 한국형 중저가호텔을 제시한

  • 우리나라 서비스산업의 국제 경쟁력
  • 호텔업 서비스 : 힐튼호텔과 신라호텔숙박서비스 산업이란 이용객에게 제공하는 것은 적어도 10가지의 가치요소를 포함하는 종합상품이라고 얘기하기도 한다. 즉 그것은 1)시설의 입지조건 2)시설 가운데 객실부분의 설계 내지 정비상황 3)공공부분의 설계 내지 정비상황 4)전기, 수도시설의 설계 내지 정비상황 5)시설의 안전관리 상황 6)음식물의 내용 내지 제공방식 7)접객 시스템화, 이것에 따른 고객관리의 능률성, 완벽성 8) 인적요소(직원), 물리적

  • [호텔]조선호텔에 대한 레포트자료
  • ▨ 목 차 ▧Ⅰ. 서론1. 선정 동기 2. 조사 방법3. 조사 목적Ⅱ. 본론1. 소개2. 시설(1) 객실 (2) Business Center(3) Restaurant(4) Wedding(5) 연회장(6) City Athletic Club(7) 부대시설(8) Janepacker(9) 주변관광지3. The Westin Chosun, Busan4. 조선호텔의 경영론(1) 윤리경영(2) 조직도(3) 경영방침 (4) 외식사업부(5) Bakery 사업부Ⅲ. 결론1. 타 호텔과의 비교 - 신라호텔2. S.W.O.T 분석3. 호텔 답사 후기Ⅰ. 서론우리나라 最高의, 最古의 호텔 Westin 조선 호텔에 대하여 연구했

  • [국제관광] 신라호텔의 서비스 분석
  • 호텔들이 전 세계적인 체인망을 강점으로 해외 관광객과 비즈니스 고객들을 끌어들여, 신라호텔은 인지도에서 이에 뒤처질 수밖에 없었다.신라호텔은 한국의 전통과 예를 품격 있게 승화시켜 세계 각국의 수반들과 외교, 경제, 문화 분야의 명사로부터 찬사를 받아온 호텔 신라는 오픈한 이래로 수많은 국제 행사를 통해 역사를 기록하는 호텔로 명성이 높다. 세계리딩호텔(The Leading Hotels of the World)의 멤버로서 세계 10대 명문 호텔을 목표로 매진해왔

  • [호텔경영정보론] 호텔객실경영- 신라호텔, 롯데호텔
  • 호텔경영정보론이 름: 학 번: 담당교수: 제출일자: 2005.4.12전 공: < 목차 >제 1장 서론제 1절. 문제의 제기와 연구 목적제 2절. 연구의 범위와 방법제 2장 본론-호텔 객실연구< 호텔>1. 호텔의 개념 및 기능2. 호텔 경영 -, 메리어트호텔사례< 호텔객실> - 신라호텔 사례1. 객실부문의 조직2. 객실부문의 업무1. 객실 상품의 개념 및 특징2. 객실상품의 구성요소3. 객실수익의 중요성제 3장 특 1급 호텔의 객실에 대한 비교조사제 1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