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피자의 이탈리아 진출과 4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0 / 2016.01.20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도미노 피자의 기업소개와 도미노 피자의 이탈리아 진출에 대해 상세하게 서술하였으며, 도미노 피자의 마케팅믹스 4P전략에 대한 핵심적 내용을 서술하였음
- 목차
-
I. 도미노피자 기업소개
1. 도미노피자 개요
2. 기업 슬로건
3. 기업 비전 및 미션
4. 도미노피자 해외 진출
II. 선정된 나라 - 이탈리아
1. 인구통계적 환경
2. 경제적 환경
3. 문화적 환경
4. 교통 환경
5. 잠재적 리스크
III. 도미노피자 해외진출전략
1. 도미노 진입전략
2. 도미노피자의 핵심전략
3. 마케팅 주요 타겟
4. 인적 자원 관리
IV. 도미노피자 마케팅믹스 4P전략
1. 제품(Product)전략
2. 가격(Price)전략
3. 유통(Place)전략
4. 판매촉진(Promotion)전략
V. 결론 - 새로운 전략제안
1. 역발상 전략
2. 시장 형성의 첫걸음 - 야식, 배달
- 본문내용
-
I. 도미노피자 기업소개
1. 도미노피자 개요
- 도미노피자(Domino's Pizza)는 현재 전 세계 67개국, 9,000여 개 이상의 점포를 두고 있는 세계 최대 피자 배달 전문 브랜드이다. 배달피자의 개념이 전무했던 1990년, 한국 도미노 피자는 국내 최초 피자 배달 전문 브랜드로서 1호점인 오금점오픈을 시작으로 국내 피자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 이후, 2012년 까지 대한민국 전국 362개 매장에서 ‘고객이 원하는 가장 맛있고 영양 높은 피자를 가장 친절하게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국내 최대 배달 피자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세계 최대 피자 배달 브랜드로 한국에 상륙한 이후, 한국 도미노 피자는 저온 숙성 도우와 최고급 숙성치즈 등 가장 신선한 최고급 식자재를 사용하여, 고객들이 생각치 못했 던 혁신적인 피자를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고객까지 전달될 수 있도록 전 과정에서 가장 엄 격한 노하우와 시스템을 도입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