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WYNN호텔 마케팅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1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Analysis of Hotel Industry in Korea
I.1 Hotel Industry Overview
I.2 Characteristic of Hotel Industry
II. Hotel Current Trend

III. Introduction of WYNN
III.1 Introduction of Wynn
III.2 Introduction of Wynn Incheon
III.3 Organizational structure

IV. Entry Mode Analysis
IV.1 Reason to choose Incheon
IV.2 Market Entry strategic analysis
IV.3 Wynn Incheon’s market entry mode

V. Strategic Positioning

VI. Marketing Mix
VI.1 Product
VI.2 Price
VI.3 Distribution
VI.4 Communication

VII. Limitation

VIII. References
본문내용
The current tourism industry in Korea is bright than ever. The number of the foreign tourist in Korea is increasing the number from 8.75million (2010) to 979 million (2011), According to the data of immigration, Inbound tourist increased more than 20%, compared with last year. Over 1 billion tourist visited Korea. For this issue, Major cities in Korea try to build new accommodations for potential customer. However, About 2 million rooms will be insufficient. In case of Seoul city in particular, the lodging demand is 55,919 rooms yet the lodging supply including potential hotel is only 28,468 rooms.

I.2 Characteristic of Hotel Industry
Majority of tourist staying in Hotel are Chinese, Japanese and American. These tourists recently visit Korea as frequent individual tourist. Mostly, they are visiting Seoul city. Characteristic of these tourists would like to stay reasonable accommodation and to enjoy unforgettable experience. Since they make a reservation in advance of visiting the city, FIT tourists save the expense by using cheaper accommodations such as guest house, Han-ok, residence. Instead of lots of lodging expense, those travelers want to experience others. For example, according to travel company data, Japanese prefer to use business hotel, visiting here with family, friends. The main purpose of visiting Korea is Shopping, city tour.
참고문헌
? http://www. tour.go.kr
? http://www.eightcity.kr/
? http://www.wynnmacau.com/en/
? http://wynnlasvegas.com/
? http://en.wikipedia.org/wiki/Wynn_Resorts_Limited
? http://www.wikinvest.com/stock/Wynn_Resorts_(WYNN)/Strategy
? http://www.google.co.kr/
? http://www.naver.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이론과사례] Las Vegas(라스베가스)의 장소마케팅 적용사례
  • 호텔 기업의 발전사와 경쟁방법을 통한 한국기업의 경쟁력 제고방안’, 우경진, 2004나가노 게이타 지음, 이혁재 옮김 「고객을 끌어들이는 힘 라스베이거스 마케팅」, 조선일보사‘라스베가스 호텔기업의 경쟁전략’,우경진, 2006, 수원대학교서구원 지음, 「도시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북스사이몬 안홀트 지음, 김유경 옮김, 「국가 브랜드, 국가 이미지」, 커뮤니케티션 북스Thank You for your listening.What happens here, Stays here.311엔터 치면 표 뜨고

  • [호텔경영론]코오롱호텔 현황분석 및 마케팅전략분석
  • 경주 코오롱 호텔 현황 분석및 마케팅 전략 분석목 차 Ⅰ. 서 론 - 3Ⅱ. 국내 호텔 현황 - 41. 국내 서울 소재 특1급 호텔의 2001 경영 실적 - 42. 특급호텔의 동향 - 53. 21세기 호텔 변화 풍속도 - 6 ~ 74. 특급호텔들의 비즈니스 호텔 선호 - 7 ~ 11Ⅲ. 경주코오롱호텔의 현황 분석 - 121. 경주코오롱호텔의 개요 - 12 ~ 142. 호텔조직도 및 인원수 - 14 ~ 153. 조직의 특성 및 변천과정 - 15 ~ 174. 호텔의 기업구조 - 175. 호텔시설 - 18 ~ 266.

  • 호주 호텔 환경분석 호주 호텔 관광환경 호주 호텔 운영환경 호주 호텔 생태적환경
  • 호텔산업의 주변 환경은 호텔 산업에 속해 있는 경영진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유동적이고 불확실하며, 이러한 호텔 산업의 주변 환경은 미래를 위한 전략경영에 있어서 상당한 주의를 내포하고 있다. 따라서 호텔기업은 내적 외적으로 변화하는 환경과 시대적 변화에 따른 새로운 고객의 요구와 일치하는 순발력을 발휘해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 항상 시장 정보를 수집하고, 고객의 욕구에 부응하는 시설의 개선 및 마케팅 활동을 필요로 하게 된다

  • 마카오 카지노의 발전 과정과 경쟁 원천 탐구
  • 윈이다. 스티브 윈이 이끄는 윈 카지노 호텔은 샌즈와 차별화하기 위해 다양한 쇼를 준비했다. 윈 호텔의 매기 리는 “호텔 앞에는 물과 불이 음악에 맞춰 화려한 분수쇼가 열리고 실내에서는 시간대별로 다양한 공연이 올려진다.”고 말했다. 7. 문화와 결합된 카지노 상품마카오는 점점 라스베이거스를 닮아가지만 라스베이거스가 가지지 못한 경쟁무기가 있다. 바로 다양한 문화유산이다. 마카오에서는 동ㆍ서양 문화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다. ‘

  • 카지노 기업 성공전략 MGM Resorts International
  • 마케팅 전략”이었다는 분석이다.구체적인 고객 유인을 위한 마케팅 방편들로는 로열티 프로그램과 라디오 TV광고, 인터넷, 게시판 광고를 신문, 잡지 등에 한다. DM과 이메일, social media를 통해서도 한다. 프리미엄 도박 고객에 대한 핵심 마케팅 요소는 직접적인 접촉이다(마케팅 인사부서에 주로 담당한다). 특히 컨벤션 부문에서 직접 마케팅은 매우 중요하다. 웹사이트를 통해서 고객에게 리조트를 알리고 고객을 호텔 객실을 우선 이용하도록 한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