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마케팅전략분석과 소비자행동분석및 하루야채 마케팅전략 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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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마케팅전략분석과 소비자행동분석및 하루야채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사업환경 분석

2. 제품 및 시장환경 분석
시장환경 분석
하루야채 제품분석

3. 하루야채 SWOT 분석

4. 마케팅 조사

5. 소비자 행동분석

6. 하루야채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7. 설문조사 통계 자료

8. 하루야채 마케팅믹스 4P 전략
Product
Place
Promotion <고급스러운 이미지>
Price
본문내용
1. 정치적 환경
- 정권 초기에 따른 서민경제에 민감한 정부
- 야채 값 인하와 물가 안정 정책 추진

2. 경제적 환경
- 치솟는 물가
- 비싼 야채 값

3. 사회&문화적 환경
- 웰빙과 힐링이 사회적 이슈로 대두
- 건강과 삶의 질을 중시하는 의식구조 확산
- 대부분의 국민들이 하루야채 섭취량을 채우지 못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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