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SWOT, STP, 7P전략분석과 에버랜드 3C분석및 에버랜드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2 / 2016.02.22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에버랜드 SWOT, STP, 7P전략분석과 에버랜드 3C분석및 에버랜드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레포트입니다.
- 목차
-
Ⅰ. 삼성에버랜드 기업소개
1. Missionstatement & Vision
2. 에버랜드 사업분야
3. 에버랜드 기업현황
4. 에버랜드 기업연혁
5. 에버랜드 기업문화
Ⅱ. 에버랜드 3C 분석
1. 경쟁사분석
1)기존경쟁자 ‘Lotteworld’
2)잠재경쟁자 ‘Disneyland’
3)대체경쟁자 ‘워터파크 / 지역축제’
2. 고객분석
3. 자사분석
Ⅲ. 에버랜드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Ⅳ. 에버랜드 STP 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Ⅴ. 에버랜드 마케팅믹스 7P전략
1. Product
2. Process
3. People
4. Physical Evidence
5. Price
6. Promotion
7. Place
Ⅵ.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에버랜드는 국내 최초·최대의 야외 테마파크입니다. 테마파크들의 다양한 구성과 다양한 시설 보유로 인한 시너지 효과를 내며 서비스 최우선주의를 통한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비스아카데미를 운영 중입니다. 국내 최대의 캐릭터 상품 판매공간을 보유하고 있고 높은 종업원의 만족도 또한 에버랜드의 강점입니다. 에버랜드는 대규모의 면적을 보유하고 있어 확장에 제약이 적습니다. 타 테마파크에 비해 다양한 고객층을 갖고 있으며 모기업인 삼성의 국제적 이미지와 자금력, 신뢰성을 바탕으로 에버랜드의 이미지를 제고시키고 있습니다.
- 참고문헌
-
박시사, 2001년, 관광 소비자 행동론, 대왕사
한경수, 2000신, 관광 마케팅, 학문사
에버랜드 리조트 http://www.everland.com
삼성 에버랜드 http://www.samsungeverland.com
네이버 http://www.naver.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