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식이두마리치킨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및 호식이 두마리치킨 앞으로의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5 / 2016.02.25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호식이두마리치킨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및 호식이 두마리치킨 앞으로의 방향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 보고서개요

Ⅱ. 서론
1. 호식이 두마리치킨 브랜드분석
2. 호식이두마리치킨 현황
3. 치킨 프랜차이즈업계 동향
4. 호식이두마리치킨 조직도
5. 호식이 두마리치킨 연혁

Ⅲ. 본론
1. 호식이 두마리치킨 마케팅믹스(4P) 전략
⑴ 제품(Product)
⑵ 가격(Price)
⑶ 유통(Place)
⑷ 촉진(Promotion)

2. 가맹점 현황 및 본부와의 관계

3. 경쟁사분석 (교촌치킨)
⑴ 교촌치킨
(2) 교촌치킨 마케팅믹스(4P)

Ⅳ. 결론
호식이 두마리치킨 앞으로의 나아갈방향
⑴ 향후전망
⑵ 개인의견
⑶ 추후 사업 확장계획

Ⅴ. 참고문헌 및 출처 Ⅰ. 보고서개요

Ⅱ. 서론
1. 호식이 두마리치킨 브랜드분석
2. 호식이두마리치킨 현황
3. 치킨 프랜차이즈업계 동향
4. 호식이두마리치킨 조직도
5. 호식이 두마리치킨 연혁

Ⅲ. 본론
1. 호식이 두마리치킨 마케팅믹스(4P) 전략
⑴ 제품(Product)
⑵ 가격(Price)
⑶ 유통(Place)
⑷ 촉진(Promotion)

2. 가맹점 현황 및 본부와의 관계

3. 경쟁사분석 (교촌치킨)
⑴ 교촌치킨
(2) 교촌치킨 마케팅믹스(4P)

Ⅳ. 결론
호식이 두마리치킨 앞으로의 나아갈방향
⑴ 향후전망
⑵ 개인의견
⑶ 추후 사업 확장계획

Ⅴ. 참고문헌 및 출처
본문내용
⑴ 향후전망
맛과 양으로 고객을 감동시키고, 유통구조의 혁신으로 가맹점주의 이익을 극대화하여 진정한 성공사업으로 이끌어가고 있다.
앞서 계속 말한바와 같이 호식이 두마리치킨은 입에서 입으로 소문나서 먼저 창업한 형제나 친구를 통해 소개받고 가맹하는 점포들이 크게 늘고 있다. IMF이후 최악의 불경기라고 하는데 호식이 두 마리 치킨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으며 초기투자금의 최소화, 맛의 차별화, 유통구조 혁신을 통한 가격 차별화 등을 통해 치킨 업계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고 있고, 배달전문점이라는 특색으로 인테리어 비용과 점포임대료를 최소화 하여 여러 장점을 살릴 것이다. 그래서 계속해서 이어 가려면 초보자에게 확실한 기술 전수 및 지속적인 물량공급과 철저한 영업 관리를 해야 할 것이고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와 시대의 흐름에 잘 대처해야할 것이다.
참고문헌
호식이두마리치킨 www.9922.co.kr
교촌 F&B 홈페이지 www.kyochon.com
대한양계협회 www.poultry.or.kr
하림 홈페이지 www.harim.com/main.html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210230100141210012788&servicedate=20121022
www.delco.co.kr
이상택, 성공하는 치킨점 창업하기, 크라운, 2008
닭고기 포장 유통 의무화, 농림부, 2004
호식이 두 마리치킨 상인점 방문 및 본사 전화
2012 유통연감, 한국경제
중소기업 기준- 네이버 지식인 전문가 답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BBQ의 해외진출 -중국진출 전략
  • 분석을 토대로 BBQ의 경영시스템을 알아보고, BBQ의 차별적인 국내외 마케팅 전략을 알아보고자 본 기업을 선정하였다. 2. 기업소개1) 기업개요(주)제너시스 BBQ그룹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 BBQ를 시작으로, 깨끗한 치킨 BHC, 온 가족이 즐기는 초밥, 우동, 돈까스 전문점 U9,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한국식 닭요리 전문점 닭 익는 마을 등 12개 브랜드를 탄생시킴은 물론, 전 세계 35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그룹이다.2) 기업연

  • 오븐에꾸운닭 `오꾸닭` 성장 사례 연구
  • 오븐에 꾸운 닭-목차- Ⅰ. 서론1. 치킨시장 발전 과정2. 오.꾸.닭 선정 동기 Ⅱ. 본론1. 오.꾸.닭2. 치킨의 본고장 ‘대구’(1) 교촌 치킨 (2) 땅땅 치킨(3) 호식이 두 마리 치킨 (4) 대구 치.맥 페스티벌Ⅲ. 결론1. 오.꾸.닭 방문 후기2. 문제점 및 개선방안 -참고문헌 -조원 활동지 Ⅰ.서론1. 치킨시장 발전과정 언제부턴가 항상 우리와 함께하고 있던 치킨이지만 대부분은 언제부터 대중화되기 시작하였는지는 잘 모른다. 하지만 치킨이 처음 등장했

  • 애플 APPLE 기업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애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애플 향후 혁신전략 레포트
  • 및 업그레이드구전 마케팅컬트 구축잡스 복귀 직전 애플의 위기와 극복2.4 제4막, 주류시장 장악 경쟁: 세부적 마케팅 전략을 통한 일류브랜드로서의시장장악2.4.1아웃 소싱 전략2.4.2디지털 허브 전략 – 애플 스토어2.4.3 벨 모델2.4.4 잡스의 재정적자 위기극복2.5 제5막, 정상에서의 경쟁: 폭발적 상승의 선순환 사이클2.5.1 애플카2.5.2 사물인터넷 시대 도래결론– 애플의 혁신적 전략을 통한 미래 커리어의 비상 준비SWOT 분석4P 분석과 STP전략서

  • 생산 및 서비스 전략 - 이마트의 생산 전략
  •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를 갖고 있습니다. 장기 계약 체결, 신축적인 대금 결제, 우수업체 장려금 지급, 우수업체 마케팅 지원, 직거래 및 장기계약 확대, 자체개발상품공동개발, 지역협력업체 공동마케팅 등의 실시를 통해 협력업체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Q4적시성: 고객이원할때제품을공급할수있는능력을가지고있는가?이마트날씨정보와 매출동향 등을 그래프를 통해 다양하게 분석, 현장에서 고객들이 선호하는 상품을 즉시 발주할 수 있

  • [마케팅원론] 삼성전자의 경영성공전략
  • 리하게 해외 사업을 할 수 있는 것이 최대의 장점이다.삼성은 현재 해외 생산 비중이 3분의 1정도이지만 앞으로는 이 비중을 절반 정도로 높여가기로 했다.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이미지에 걸 맞는 생산 및 판매 시스템을 구현해 나가겠다는 뜻이다.2) 고급 브랜드 전략삼성전자가 세계적 경쟁력을 갖추는 데는 탄탄한 해외 거점들이 큰 몫을 했다.삼성전자는 현재 생산 및 판매법인 혹은 지점 연구소 등의 형태로 47개국에 진출해 있다.해외 거점은 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