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과 올리브영 4P전략분석및 올리브영 기업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2 / 2016.02.22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과 올리브영 4P전략분석및 올리브영 기업 경영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올리브영 기업소개

2. 올리브영 선정배경

3. 드럭스토어 시장분석

4. 올리브영 마케팅 전략
1) 체험(Life style 체험센터 )
2) 멤버십서비스
3) 가격을 명시하여 비교가 용이
4) TV 뷰티프로그램과 연계하여 트렌드를 선도
5) 다양한 고객을 배려한 마케팅 전략
6) 남성 고객 확보 마케팅

5. 올리브영 마케팅믹스 4P전략
1) 4P 분석 - Product
2) 4P 분석 – Price
3) 4P 분석 – Place
4) 4P 분석 – Promotion
본문내용
입소문 마케팅 (스마트 뷰티 어워드)
-CJ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대표 브랜드 12곳에서 출품한 60개의
제품 중 심사를 거쳐 가격, 품질 등을 고려해 위너 제품을 선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략분석
  • 마케팅 효과 및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시장반응에 유연히 대응함으로써 ‘효과가 없다’고 지적되는 제품은 즉각 생산을 중단하고,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을 지속 출시함으로써 고객을 적극 경영에 참여하도록 유도하여 시간과 돈을 절감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만든다는 미샤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고객을 단순히 소비의 대상이 아니라, 기업활동 영역에 참여시킴으로서 프로슈머 마케팅이 가지고 있는 특장점을 적극 활용하고 있

  • olive young 올리브영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올리브영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올리브영 매출과 관련된 환조사가 철저히 이루어져야 할 것이다. 주 고객층은 누구인지?, 주 판매상품은 무엇인지?, 긴밀한 경쟁자는 무엇이며 어떠한 전략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하여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일 필요가 있다. 환경 및 상황 분석을 끝낸 다음에는 먼저 어떠한 문제점을 가지고 있는지 파악해야 한다. 그 문제점으로부터 어떠한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지 생각하여 그에 걸맞는 마케팅 전략을 이끌어내야 한다.Ⅱ. 본론1. 경영자용 요약현재

  • CJ 올리브영 경영전략분석과 올리브영 경영상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시 보고서
  • 올리브영경영전략분석I. 서론1. 올리브영 기업소개CJ 올리브영은 1999년 신사동에 올리브영 1호점을 오픈 하였고,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beauty & health 컨셉의 드럭 스토어를 선보였다. 그러나 기존의 화장품 전문점이나 편의점등 전문점에서 각각의 제품을 구입하는데 익숙하던 소비자들은 드럭 스토어를 생소했던 것이 사실이다. 실제로 출범 초기 올리브영은 고전을 면치 못하면서, 2002년까지 4개의 매장만을 오픈 하는데 그쳤다. 그러나 2002년 CJ 그룹

  • OLIVEYOUNG 올리브영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올리브영 새로운 마케팅전략 켄셉도출및 올리브영 프로모션 전략제안 PPT레포트
  • 올리브영 SWOT분석2. 올리브영 전략컨셉 도출소비자들은 어떻게 생각할까?가장 큰 문제점은 무엇일까?New Slogan 제안3. 올리브영 새로운 전략제안소비자들이 올리브영에게 바라는 점은?프로모션 전략제안 3.1 옴니채널1) 앱 & 홈페이지 개선2) 온라인 커뮤니티 형성 – 바이럴 마케팅 3) 옴니채널 구축 3.2 멤버십 제도 4) 모든 고객을 VIP로5) 가격 할인전략 중지4. 결론전략의 보완점 및 제안1. 올리브영 기업현황분석H&B 스토어 산업의 특성Contents

  • 올리브영 성공요인과 SWOT,STP,4P및 올리브영 마케팅사례분석과 올리브영 미래 향후전략제안
  • 마케팅전략SWOT,STP,4P미래전망향후전략제언-목차1. CJ 올리브영 기업소개2. 드럭스토어 산업분석 (5 Forces Model분석)3. 올리브영 성공요인4. 올리브영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 5. 올리브영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마케팅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그 외 마케팅활동(1) PB 마케팅(2) 이미지마케팅(3) 차별화마케팅(4) 서비스마케팅(5) 판매촉진전략8. 올리브영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언1. CJ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