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브랜드분석과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올리브영 미래전략제언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28 / 2017.06.28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올리브영 브랜드분석과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올리브영 미래전략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올리브영의 미래전략제언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목차
1. 올리브영 기업소개
(1) 기업소개
(2) 브랜드 아이덴티티

2. 올리브영 기업환경분석

3. 올리브영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올리브영 경영전략

5. 올리브영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올리브영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올리브영 미래전략제안
본문내용
올리브영의 최초 사업 계획은 약국과 편의점의 혼합형 점포였으나, 현재는 HBC사업이 주요 정책품목을 이루고 있고, 반면에 약국 사업은 일부매장에서 shop-in-shop 형태로 드럭스토어로서의 구색만을 갖추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이는 매우 전략적인 형태의 접근 방식이라고 판단 할 수 있는데, 기존의 여러 체인 약국이 약사와 약품 중심의 경영방식, 수익 구조였다면 올리브영은 주요 목표 고객층을 20~30대 여성 고객으로 잡고 일정 구매력을 갖춘 고객과 회전이 일정한 화장품 및 뷰티 상품을 취급함으로서 올리브영 인지도 확보의 용이성과 지속적 수익의 창출을 동시에 추구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고 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