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CoffeeBean(커피빈)의 성장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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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조사 배경 및 연구방향
-브랜드 개요,시장 동향

본론
- 조사 개요
- 데이터 분석
결론
- 시사점과 전략
- 조사의 평가
본문내용
연구 배경

의문 1) 커피 전문점의 순위는 불변인가?

의문 2) 커피빈이 현재 매출액 1위인 스타벅스를 적극적으로 추격할 수 있는가?

의문 3) 특정 커피 브랜드를 찾는 소비자들의 특징은 무엇인가?


주요 연구 내용

1) 소비자가 커피 선택시 고려하는 사항
2) 주요 커피전문점에 대한 선호도 조사
3) 주요 커피전문점의 특징 조사
-맛, 가격, 매장 분위기
4) 주요 커피전문점의 강점, 약점 분석
5) 응답자의 인구통계적 특징 조사
6) 기타 관련 자료 수집

Coffee Bean의 브랜드 개요

1963년 Herbert B. Hyman과 Mona Hyman이
California Brentwood에 처음으로 개점

2000년 6월 미국 International Coffee & Tea,
LLC와 프랜차이즈계약
㈜ Coffee Bean Korea를 설립

2005년 6월 국내 커피전문점 시장 점유율 2위.
수도권 중심 40여 매장을 통해 작년
312억원의 매출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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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6.01.30 22:57: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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