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거래에 있어서의 해외거래선 발굴방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1 / 2016.01.21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무역거래에 있어서의 해외거래선 발굴방법을 전통적인 해외거래선 발굴방법과 인터넷 해외거래선 발굴방법으로 구분하여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 목차
-
1. 개 요
2. 전통적인 해외거래선 발굴방법
3. 인터넷 해외거래선 발굴방법
- 본문내용
-
3. 인터넷 해외거래선 발굴방법
(1) 무역거래알선 웹사이트 활용
1) 거래알선 사이트의 의의 및 특징
- 의의 : 기업이 바이어를 검색하거나 자사제품을 홍보하고, 제품 카달로그
를 등록할 수 있도록 하여 국내외의 제품과 회사를 홍보하여 거래선 발굴에 도움을 주는 사이트
- 특징
① 수출상과 수입상간의 쌍방향성
② 정보의 즉시성과 자율성
③ 저렴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거래처 발굴
④ 무역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수행
⑤ 인터넷을 통한 거래알선은 기존방식에 비해 시간절감
⑥ 중소기업의 국제화 수단으로서의 활용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