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20대 여성 대상 스트릿 패션 브랜드 런칭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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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1 브랜드 소개
02 머천다이징 컨셉 설정
03 이미지 맵 〮 경쟁사 분석
04 상품구성 〮물량 〮가격 결정
05 광고촉진 전략 〮유통전략
본문내용
Brand Identity
웨어러블하고 자유로운 감성에
소녀적인 분위기를 더한
스트릿 브랜드

Segmentation
Hanakin이 선택한 세분시장의 매력도
세분 시장의 크기와 성장성 : 20대 여성패션 브랜드의 시장은 굉장히 크며, 최근에는 활동적이면서 여성스러움을 잃지 않는 스타일을 선호하는 20대 여성들이 많아짐.

구조적 매력도 (경쟁요인) : 대부분의 스트릿 브랜드가 너무 개성적이거나 리얼웨이에서 입기 힘든 옷이 많고 힙합스트릿 브랜드 특유의 강한 이미지가 많지만 활동적인 스트릿에 소녀적 감성이 포함된 브랜드는 적음.

=>틈새시장 마케팅

3. 기업의 목표와 자원: Hanakin의 목표는 20대의 여성들이 자신의 여성성은 충분히 보여주면서도 편안하게, 하나의 아이템으로도 여러 가지 스타일을 연출 가능하게 하는 것이다. 자원은 충분하게 갖춰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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