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하나투어와 모두투어의 재무분석(~2013) 및 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29 / 2018.08.29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조사배경
02 기업소개
03 질적분석
04 비율분석
05 전략방안
본문내용
01.환경분석
경제적 환경
소득 수준의 상승
2013년과 2014년 GDP 성장률은 각각 2.5%, 3.8%로 예상
소득 수준 개선과 함께 내국인 출국자수는 지속 증가 할 것

원,달러 환율 하락
원/달려 환율 하락에 따른 원화 구매력 강화 –여행 수요 견인

여가 지출 비용 증가
해외여행에 대한 인식이 사치
에서 ‘휴식, 재충전의 시간’, ‘나를 위한 투자’로 변화

월평균 오락/문화 지출비 약140000원으로 사상최대
여가문화 소비 지출 5.5%로 사상 최대

사회적 환경
해외여행을 즐기는 연령층의 확대
2015년 32.6%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

1)고령화 사회 진입으로 노인 등 해외여행 패키지 수요층이
확대
2) 해외여행 유 경험자들의 재 출국률이 높아질 전망
3) 선진국과 비교해 인구대비 해외출국자수 비중
(미국: 42.4%)이 아직 낮아 해외여행 출국자수의 추가적인
증가는 충분히 가능

방한 외국인 수의 증가
세계 시장에서 드라마, K-POP등의 한국 문화 콘텐츠 붐

국내 쇼핑 환경, 자연 경관, 문화유산

중국,일본 뿐만 아니라 유럽 등 다양한 나라에서 방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tarwood 그룹 경영전략(Hotel & Resorts)
  • 분석 2-1. 내부 환경분석2-2. 외부 환경분석3. Starwood 그룹 경영전략3-1. 내부 공간 차별화 전략3-2. 호사마케팅 전략3-3. W 디자인 마케팅 전략3-4.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SNS 활용전략3-5. 경쟁우위 선점을 위한 기업들과의 제휴 전략3-6. 6시그마 전략4. Starwood 그룹 SPG Program - 고객관리 프로그램4-1. 멤버쉽 혜택4-2. 멤버쉽 등급4-3. SPG Night Benefits4-4. SPG Lifetime4-5. 포인트 소진4-6. 최저가 보장4-7. SPG 어플리케이션 4-8. SPG Program의 증요성4-9. 스마트폰 및

  • [전략기획론] 한국관광공사 분석 및 전략
  • 분석을 통하여 글로벌 관광산업의 강국이 되기 위한 한국관광공사의 전략을 기획해보고자 한다. -경영목표 및 전략 ㅇ 글로벌 시장개척을 위한 통합마케팅 활동 강화 ㅇ 관광산업의 신성장 동력화 선도 ㅇ 산업경쟁력 확보를 위한 협력지원 강화 ㅇ 녹색성장을 위한 관광기반 구축 ㅇ 지속가능 경영시스템 구축 -기관유형공기업(준시장형) -기관설립근거관광 진흥, 관광자원 개발, 관광산업의 연구ㆍ개발 및 관광 관련 전문 인력의 양성ㆍ훈련에

  • 의료관광알선 전문여행사 창업 사업계획서
  • 분석 우리 회사가 매출을 일으키는데 필요한 것은 사업초기에 소유 자금 외에는 거의 없기 때문에 매출의 2%정도만 소요되고 대부분의 이익(98%)의 마진이 남음.5. 추정 재무제표1) 추정 제조원가간접재료비홈페이지 운영비용500만원간접재료비자동차 대여료1200만원노무비사이트운영 엔지니어2800만원노무비픽업기사비용1400만원경비항공권예약/호텔예약/보험 대행/비자대행 비용1000만원합계6900만원2) 추정 손익계산서 HOMS 손익계산서 2014

  • 글로벌 시대의 중국시장과 중국투자 - 금호타이어의 중국시장 투자전략
  • 금호타이어의중국시장 투자전략목 차 -Ⅰ. 서론1. 기업 선정 동기 및 중국진출의 배경2. 금호타이어의 중국진출Ⅱ. 본론 1. 세계속의 금호타이어가. 해외진출 현황나. 중국진출 연혁2. 시장분석 가. 중국진출 시장분석나. SWOT 분석3 경영전략가. 생산의 현지화나. 가격전략다. 유통전략라. 마케팅전략1) 브랜드현지화2) 스포츠마케팅마. 기술전략4. 금호타이어 중국진출 조직가. 인적자원나. 재무자원다. 정보자원5. 금호타이어 중국진출

  • [경영전략] 호텔델타 활성화 방안
  • 경영계획을 세움.- 직원들은 “회사에 공헌하려면 직원들 각자가 어떻게 해야 하는 건지 잘 모르겠다.”라는 불만을 토로하며 무력감- 즉, 이러한 것을 해결하고자 목표설정 모델을 통해 적절한 목표를 적절한 방법으로 설정하도록 해야 함.경영전략 호텔 델타 활성화 방안*적절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의 실패로 인한 매출 감소가설 35) 구체적 대안4. Outline매스티지 전략 + 식음료와 연계된 차별화된 부대시설 제공 (테라피)1. 고객들을 분석한 결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