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글로벌경영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29 / 2018.08.29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머리말
02 목차
03 Chapter1 : 글로벌경영이란?
03 마츠시타의 고민 / 서론
A ‘P12 – Q1’
B ‘P12 – Q2’
C ‘P12 – Q3’
D ‘P12 – Q4’

04 토론과제
본문내용
논리적 분석 수준
환경 수준
글로벌 경영환경에 대한 이해
산업과 경쟁의 글로벌화 (1장)
무역환경과 체제 (2장)
금융환경 (3장)
정치, 문화적 환경 (4장)

기업수준
글로벌 전략의 수립과 실행
전략의 수립 (5장)
실행 - 수출 및 계약 (6장)
실행 - 해외 직접 투자 (7장)
실행 - 전략적 제휴 (8장)
실행 - 해외인수합병 (9장)

부서수준
글로벌 기업의 경영관리
(조정과 통제)
조직구조와
인적자원관리 (10장)
개발과 마케팅
활동의 조정 (11장)
생산 및 연구개발활동의
배치와 조정 (12장)
재무,회계적 통제 (13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경영의 문화비교적 이해] 글로벌기업과 문화환경 및 비교경영연구
  • 경영관리1) 글로벌기업의 문화환경2) 글로벌기업의 경영관리와 역할3) 글로벌경영자와 문화차이의 이해Ⅱ. 글로벌기업과 비교경영연구1. 비교경영연구의 중요성과 연구과제2. 비교경영의 연구모형1) 경영철학2) 경영관리실천3) 경영유효성3. 연구설계의 예시글로벌경영의 문화비교적 이해1. 글로벌기업과 문화 환경1) 문화의 개념인류학과 사회학에서 중점적으로 연구되는 문화(culture)의 개념에 대하여 학자들은 그들의 관점과 견해에 따라 서

  • 한자상인_글로벌경영학과 한자상인의 형성과 몰락, 한자상인이 주는 시사점
  • 20세기 현대적 개념으로 한자를 복원한다면 다음과 같다. 한자는 국경을 초월하는 정신과 역사적 경험을 바탕으로 유럽 도시 정신을 부흥하고 도시간 공동 작업을 발전시켜 도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살아있는 민주주의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참고문헌1. 이재규, 『기업과 경영의 역사』, 사과나무, 20132. 한상현, 『국제무역보험론』, 두남, 20203. 정문수, 『발트해 지역의 형성과 해항도시 네트워크』, 해항도시연구, 2009

  • [글로벌 마케팅] 글로벌 마케팅 통제의 필요성과 사례에 대한 분석
  • 글로벌 마케팅통제글로벌마케팅의 계획, 실행 및 결과를 포괄하는 본사와 자회사의 글로벌 마케팅활동의 전반에 대하여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검토하는 것을 의미한다.통제목표의수립통제방법의선정통제기준의설정책임소재의규명커뮤니케이션시스템의확립목표의재검토 및 수정방법의재검토 및 수정기준의 재검토 및수정책임소재의재검토 및수정커뮤니케이션시스템의 재검토 및 수정각 단계의계속적인 수정경영성과에

  • [노사관계론 4학년] 쌍용자동차의 노사관계에 대하여 아래 순서대로 작성하시오
  • 글로벌 경제위기에 따른 경영여건 악화를 극복하기 위해 불가피하게 창원엔진공장을 포함한 전공장에서 일시적인 휴업을 한다.며 모든 공장의 가동을 중단하고 2009년 1월 9일 쌍용자동차에 대하여 더 이상의 자금지원을 거부하고 대주주로서의 경영권을 포기하는 법정관리 절차를 통한 회생절차를 선택하였다. 상하이자동차는 법정관리 신청의 이유를 글로벌 경제위기에 따른 판매악화, 불안한 노사관계 등으로 언급하고 있지만 노조 측은 신차 2대

  • 스타벅스 & 카페베네 글로벌화 전략,커피전문점 현황 및 커피시장 분석,스타벅스의 해외진출
  • 경영을 하여 브랜드를 글로벌 이미지, 프리미엄 이미지, 그린 이미지로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다.⑤People(사람)“마케팅의 제 1요소는 사람”- 서비스의 핵심인 인적자원을 잘 활용 - 사람을 좋아하는 감성 사원 선발 - “Just say yes”라는 철저한 서비스 정신- 복리후생 등을 통해 직원에게 강한 자부심을 심어줌 - 철저한 서비스 교육 및 바리스타 양성 시스템스타벅스는 철저한 서비스 정신에 입각하여 다양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