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컨벤션 기획 사례 연구-Seatrade Cruise Convention Korea 2014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29 / 2018.08.29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AACC 소개
소개
연혁
전차 결과 및 문제점
SCCK 2014

II. 등록
참가자 분석
전차 등록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사전등록
현장등록

III. 숙박
운영계획
숙박절차
기타 편의 서비스

IV. 요약
본문내용
1. AACC 소개
[ All Asia Cruise Convention ]
글로벌 해운·물류 전문지 발간과 조선·해양 관련 국제회의 개최로
유명한 영국의 Seatrade가 주관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국제 크루즈 컨벤션 행사

[ Seatrade Cruise Convention Korea 2014 ]
시트레이드 사가 주관한 ‘AACC’와
UBM사가 주관한 ‘크루즈 시핑 아시아’가 통합을 추진하면서 명칭 변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부산관광 보고서
  • 2014년 이후에도 구심점을 잃지 않고 지속적으로 추진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시책 2. 크루즈관광 활성화2013년 부산항은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 부산항만공사 등이 함께 힘을 모아 공격적 마케팅 및 홍보로 역대 최대의 관광객을 맞이하였다. 또한 현재 크루즈 관광객들의 수용 태세 및 편의시설 등에 대한 개선 및 증축으로 크루즈 관광객들의 재방문을 유도하고 있다. 또한, 외국인 전용 선상 카지노가 허용되면서 부산항을 찾는 크루즈

  • MICE산업의 파급효과, 전망 및 활성화 방안
  • 컨벤션학회, 2013.• 이주열․김봉석, 전시컨벤션센터가 지역커뮤니티형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1.• 이창현, MICE산업의 고용효과 및 경제기여도에 관한 국제비교 연구, 한국컨벤션학회, 2018.• 이헤련, MICE산업표준연구에과한 연구, 관광학연구, 제34권, 제2호, 2010.• 이해정, MICE산업 활성화방안, 계명대학교 경영대학원 논문, 2010.• 조한나, MICE 개최지로서의 도시이미지에 관한 주관성 연구, 경희대학교 대학원 논문, 2014.• 필장도, 중국

  • [경영] MICE 산업 국내외 사례와 활성화 방안
  • 사례2-1 서울2-2 부산Ⅲ. 결론1. 경주 활성화 전략 맺음말IV. 부록1. 자료 출처Ⅰ.서론개요21세기의 상징인 세계화, 정보화 사회로 인하여 세계는 1일 생활권이라 할 수 있을 만큼 경제적, 문화적 교류가 확대되어 가고 있으며, 이러한 국제교류의 확대로 말미암아 관광산업의 새로운 분야로 MICE(meeting: 회의, incentive tour :인센티브관광, convention : 컨벤션, exhibition 전시회)산업이 등장하게 되었다. 전남지역의 MICE산업 구축전략에 관한 연구, 심재희MICE

  • 관광학원론 컨벤션기업 컨벤션의 정의 컨벤션기업의 정의 국내 컨벤션 현황 컨벤션 산업 국내 컨벤션 현황
  • 관광학원론 국내 컨벤션기업의 현황 및 경영관리 사례목차서론 - 컨벤션 소개컨벤션의 정의컨벤션기업의 정의- 일반관광보다 컨벤션 산업이 가진 장점본론- 국내 컨벤션 현황- 국내 컨벤션의 잘 된 사례와 그렇지 않은 사례결론- 문제점 도출 및 개선방안* 참고문헌1. 서론- 컨벤션 소개 -컨벤션의 정의컨벤션(convention)이란 용어는 cum이라는 라틴어(together를 의미)에서 con과, 라틴어 venire(to come의 의미)에서 vene이라는 말에서 유래한 것으로

  • 대구 국제 전시회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연구김성혁(2002).컨벤션 산업론 / 김성혁 / 백산출판사 2002세계음식박람회 참가동기요인 분석을 통한 만족도 및 재참가(논문)컨벤션산업론 / 박창수 / 대왕사 / 2003컨벤션 참가동기・만족(안전만족)・재방문의 관계분석 / 박현지 외 2인 / 관광・레져 연구 / 2005지역축제 방문객의 방문경험에 따른 동기와 만족에 관한 연구 / 송재일 외 2인 / 관광 연구 / 2004한국전통음식문화를 소재로 한 인바운드 관광 상품 개발 / 양일선 외 / 외식경영연구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