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 경영전략 분석 및 중국진출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29 / 2018.08.29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사소개
환경진단/분석
1. 외부환경분석
2. 내부환경분석
3. 정리
현업분석
1. AS-IS분석
2. 개선안 도출
3. 정리
전략 정의 및 설계
1. 경영전략 수립 및 정의
2. 정리
실행계획 수립
1. 우선순위
2. 추진일정
3. 추진비용
4. 기대효과
중국진출 전략
본문내용
01 환경진단/분석
현재 프로스펙스를 둘러싼 외부 정치적-법적, 경제적, 사회문화적, 기술적 환경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일들이 프로스펙스의 기업활동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1. 개인정보 보호법 개정
※ 2014.3.24 일부 개정 및 시행
2. 산학연 합동 웨어러블 스마트 디바이스
포럼 발족
3. 일부 지자체에서 치매노인 대상 위치추적기 보급 중
4.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스포츠3.0위원회 발족
※ 스포츠3.0위원회: 현장맞춤형 체육정책 수립목적, 이를 통해 스포츠웨어 수요 증가 기대

1. 헬스케어 관련 세계 상위 15개 대기업
매출액 증가
※ 2013년 기준, 전년 대비 5.7% 증가
2. 워킹화 시장의 가파른 성장세
※ 2012년 1조 원, 2013년 1조 5000억 원 등
매년 30%이상 증가
3. 웨어러블 디바이스 시장 규모 증가
※ 2013년 14억 달러, 2016년 60 달러 예상

1. 개인정보 유출사고 증가
2. 고령화에 따른 치매노인 증가 및 치매노인실종 증가
3. 여성, 아동 대상 범죄 증가
트래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 저변 확대
4. 월드컵, 아시안게임 등 다양한 스포츠 대회 개최 예정



1. 사용자 중심의 워킹화 기술 개발
※ 예: 편안한 착용감, 피로감 완화, 운동효과 증대 등
2. 초정밀 측위 기술 개발(오차범위 50cm)
3. GPS기술과 접목한 웨어러블 디바이스의
개발 및 발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로스펙스 회생전략
  • 프로스펙스 로고 및 기업목표성장과 위기현재상황Ⅱ. 본론프로스펙스 분석5force 모델SWOT분석4P분석 프로스펙스 회생전략브랜드전략상품개발전략마케팅전략중국진출전략Ⅲ. 결론Ⅳ. 참고자료Ⅰ. 서론신발산업 -국내 운동화시장분석운동화 시장 규모 운동화 산업의 경우 노동력이 매우 풍부했던 80년대 우리나라 수출 산업을 선호하였고 90년대 들어와서도 국내 5대 수출 산업으로서 높은 비중을 차지해 왔다. 운동화를 포함한 스포츠 용품

  • [A+] 글로벌 브랜드 성공전략 사례분석 - NIKE 나이키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성공요인분석(HWP)
  • 및 핵심역량 전략분석① 유니폼 스폰서 전략 (월드컵, 야구, 프리미엄리그 등등)② 브랜드 다각화 전략 ( 에어맥스, 에어덩크, 에어조던 등등)3. 제품 제조전략, 생산전략, 유통 방식1) 인재전략 - 다국적 아웃소싱 인재 채용2) 현지화 전략 - 지역별 현지화 제조, 판매, 생산 / 유통방식3) 자동화시스템 재고 시스템, 생산 방식 - SCM4) 스마트 전자정보시스템 물류 체계화 전략5) 품질경영, 서비스경영 Ⅱ. 본론 - 마케팅 4P STP SWOT 분석1. 스포츠 선수 마케

  • [나이키, 아디다스] 경쟁기업 경쟁브랜드 비교분석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 향후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
  • 및 핵심역량 전략분석① 유니폼 스폰서 전략 (월드컵, 야구, 프리미엄리그 등등)② 브랜드 다각화 전략 ( 에어맥스, 에어덩크, 에어조던 등등)3. 제품 제조전략, 생산전략, 유통 방식1) 인재전략 - 다국적 아웃소싱 인재 채용2) 현지화 전략 - 지역별 현지화 제조, 판매, 생산 / 유통방식3) 자동화시스템 재고 시스템, 생산 방식 - SCM4) 스마트 전자정보시스템 물류 체계화 전략5) 품질경영, 서비스경영 Ⅱ. 본론 - 나이키 마케팅 4P STP SWOT 분석1. 스포츠 선

  • [경영학] 휠라코리아 Fila Korea의 마케팅 전략
  • 분석③ Positioning - 휠라, 휠라(신발), 휠라골프, 휠라키즈의 포지셔닝 맵과 컨셉 메이킹4Ps① Product - 신소재와 기능성 개발 + 고품질, 고품격의 디자인② Price - 일관된 가격정책을 통한 철저한 브랜드 관리③ Place - 전 매장 실시간 온라인망으로 물류 이동 및 예측․반응생산④ Promotion - 체험 마케팅, 마일리지 카드 도입, 페라리와 공동 마케팅Marketing Principles① Marketing Ethics - 투명함을 지향하는 합리적 기업윤리② Marketing Principles - 미래경영의 세가

  • [마케팅]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연구
  • 프로스펙스컵 프로축구대회 창설 Made In Korea - 한국 제일이 세계 제일이다 컨셉 광고전략 지속전개 제2탄 : 이순신 장군 편, 제3탄 : 피사의 사탑 편 품질경쟁력 우수 100대기업 선정 (통상산업부 주관) R&D팀 한태성씨 신발류제조 관련 명장(名匠) 1호로 선정 1998 중국 리닝社, 그리스 세판社 디자인 라이선스 계약 체결 국가고객만족도(NCSI) 스포츠화부문 1위 1999 NO LIMIT-한계는 없다 컨셉 마케팅 전개 전국의 대리점 청소년 지킴이집 가입 2000 가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