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 경영전략 분석 및 중국진출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29 / 2018.08.29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회사소개
환경진단/분석
1. 외부환경분석
2. 내부환경분석
3. 정리
현업분석
1. AS-IS분석
2. 개선안 도출
3. 정리
전략 정의 및 설계
1. 경영전략 수립 및 정의
2. 정리
실행계획 수립
1. 우선순위
2. 추진일정
3. 추진비용
4. 기대효과
중국진출 전략
- 본문내용
-
01 환경진단/분석
현재 프로스펙스를 둘러싼 외부 정치적-법적, 경제적, 사회문화적, 기술적 환경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일들이 프로스펙스의 기업활동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1. 개인정보 보호법 개정
※ 2014.3.24 일부 개정 및 시행
2. 산학연 합동 웨어러블 스마트 디바이스
포럼 발족
3. 일부 지자체에서 치매노인 대상 위치추적기 보급 중
4.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스포츠3.0위원회 발족
※ 스포츠3.0위원회: 현장맞춤형 체육정책 수립목적, 이를 통해 스포츠웨어 수요 증가 기대
1. 헬스케어 관련 세계 상위 15개 대기업
매출액 증가
※ 2013년 기준, 전년 대비 5.7% 증가
2. 워킹화 시장의 가파른 성장세
※ 2012년 1조 원, 2013년 1조 5000억 원 등
매년 30%이상 증가
3. 웨어러블 디바이스 시장 규모 증가
※ 2013년 14억 달러, 2016년 60 달러 예상
1. 개인정보 유출사고 증가
2. 고령화에 따른 치매노인 증가 및 치매노인실종 증가
3. 여성, 아동 대상 범죄 증가
트래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 저변 확대
4. 월드컵, 아시안게임 등 다양한 스포츠 대회 개최 예정
1. 사용자 중심의 워킹화 기술 개발
※ 예: 편안한 착용감, 피로감 완화, 운동효과 증대 등
2. 초정밀 측위 기술 개발(오차범위 50cm)
3. GPS기술과 접목한 웨어러블 디바이스의
개발 및 발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