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ANYCALL(애니콜) 슬로건 변화에 따른 소비자학습의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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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기업소개
[1]삼성전자 소개
[2]사업 소개
[2]현재 삼성전자의 위치
[3]애니콜 소개

2. 슬로건의 변화에 따른 애니콜의 소비자 학습 변화
[1]한국 지형에 강하다
[2]언제 어디서나 한국인은 애니콜
[3]내손안의 디지털 세상
[4]디지털 익사이팅
[5]Talk Play Love


Ⅲ. 결론
[1]느낀점
[2]애니콜의 미래
[3]출처

본문내용

[2]사업소개
삼성전자의 사업 부문은 크게 완제품 분야와 부품 분야로 나뉜다.
완제품 분야는 개인용 컴퓨터와 MP3 플레이어 부문을 망라하면서 사업 분야를 넘나드는 시너지의 창출을 모색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최신 모바일 기술을 핵심 컴퓨팅 기술과 융합해 PC영역으로 확대시키고 있으며, 세계적 수준의 디자인 및 에너지효율성과도 접목시켜 MP3 플레이어의 성능을 향상시키고 있다.
삼성전자의 부품 부문에서는 메모리와 LCD가 제품의 품질과 기술 발전에서 세계 시장을 이끌고 있다. 이 부문은 반도체와 LCD로 나뉘어지는데, 반도체 분야는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메모리 분야와 급성장중인 시스템 LSI 부문, 스토리지 시스템 부문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시장 환경이 급변하고 있는 경쟁이 극심하고 시장의 변동성이 큰 전자 산업 분야에서 삼성전자는 뚜렷한 차별성을 갖춘 제품들로 지속적인 성장을 해 왔다.
삼성전자의 목표는 통합 기술의 선도자로서 모바일 기술을 응용해 더 높은 단계로 발전하려는 이 산업 분야에서 길잡이 역할을 하려는 것이다.

[3]현재 삼성전자의 위치
삼성전자는 세계 곳곳에 24개의 생산 및 생산/판매 복합 법인, 40개의 판매 법인, 15개의 지점 등 48개국에 총 90개 거점을 갖추고 있고, 북미, 중남미, 구주, 동남아, 서남아, 중국, CIS 및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에 모두 8개의 해외 지역별 총괄체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별로 차별화된 연구 개발, 마케팅 및 서비스를 시행하여 Global 초일류 기업으로서의 역량을 발휘해 나가고 있다. 시장이 있는 곳에서 직접 생산하고 판매함으로써 해당 국가와 지역 사회에 공헌하고 함께 성장해 나간다는 원칙 아래 현지 사회에 대한 진정한 이해와 탐구로 체계적인 해외 진출을 실천하고 있다.

[4]애니콜 소개
애니콜은 삼성전자 무선 사업부의 이동통신단말기 전물 제조업체에서 만들어진 명품브랜드로 국내 시장을 석권하고 있으며, 세계 CDMA 시장의 절대강자로 한국의 CDMA 종주국으로서의 위상을 높여가고 있다. ISO14001인증 획득, 무선통신분야 올림픽 공식 후원사 선정 등 그 기술력을 국제적으로 공인 받고 있으며, 최근 마이크로소프트와 차세대 휴대폰 공동개발을 위한 전략적 제휴 등을 통해 향후 전개될 차세대 휴대폰 시장 선점으로 21세기 무
참고문헌
http://www.samsung.com/sec/aboutsamsung/information/philosophy/principle.html
http://magazine.hankyung.com/main.php?module=news&mode=sub_view&mkey=1&vol_no=724&art_no=15&sec_cd=1001
http://ko.wikipedia.org/wiki/%EC%95%A0%EB%8B%88%EC%BD%9C
http://yshi.hunet.co.kr/Default.aspx

외에 지식in과 블로그 자료를 참조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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