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경영론] 태국의 방콕과 파타야 묶은 여행사별 패키지상품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2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2. 관광지 탐구
3. 태국/파타야 패키지 여행 상품을 여행사별로 분석
- 본문내용
-
1. 서론
우선 우리 1조는 태국의 수도인 방콕과 파타야를 묶은 여행사별 패키지 상품을 비교 분석하려 한다. 동남아시라서 비교적 가까운 거리 때문에 휴가철만이 아닌 대중적인 관광지가 되었다. 그러기에 많은 여행사들이 패키지 상품을 다양한 값으로 내놓고 있다.
2. 관광지 탐구
태국의 수도인 방콕과 주요 관광지 파타야, 푸켓에 대한 정보
방콕
인도차이나 반도 중앙부에 있는 나라.
<그림 1. 방콕시내 전경>
위치 : 동남아시아, 인도차이나 반도 중앙
면적 : 51만 3115㎢
인구 : 6343만 명
인구밀도 : 123.6명/㎢
수도 : 방콕
정체 : 입헌군주제
공용어 : 타이어
통화 : 바트(Baht)
환율 : 43.33 Baht = 1달러
1인당 국민총생산 : 2,000달러
나라꽃 : 수련
천사의 도시라 불리는 태국의 수도 방콕, 옛날에는 '동양의 베니스'로 칭송받던 물의 도시였다. 시간이 흐름에 따라 지금은 빌딩이 숲을 이룬 근대도시로 변모했다. (그림 1 참고) 방콕에 도착하면 우선 거리의 소음에 놀라게 된다.
8 -
수많은 자동차와 인파라면 서울 역시 세계 어느 곳에도 뒤지지 않지만 방콕의 소음은 서울에 비할 바가 아니다. 자동차, 버스, 툭툭이라 불리는 소형 삼륜차들이 함께 엮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