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HA 미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2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사 연혁.

MISSHA 기업 소개

MISSHA의 성공 요인

MISSHA의 추후 전망

부록:저가 시장 성공 포인트
본문내용
회사 연혁

1997년 엘트리 화장품 회사로 시작.
2000년_1월 ㈜에이블 커뮤니케이션 창립.
미샤 온라인 브랜드 런칭.
여성포탈 뷰티넷 정식서비스 시작.
2002년 4월_직영 매장 1호점 오픈(이대점).
2003년 6월_㈜Able C&C 사명변경.
2003년 8월_뷰티넷 100만 회원 돌파.
2004년 3월_미샤 전문 매장 100호점 오픈
미샤 해외진출/호주,싱가폴 현지 업체와 계약 체결.
2004년 4월_생산공장 및 R&D 센터 부지
1만평 확보(충북 괴산) .
2004년 8월_MISSHA 전문매장 200호점 오픈.
2004년 9월_해외 1호점(시드니)오픈.
2004년10월_해외 2호점(싱가포르점)오픈.
소비자포럼 선정 브랜드 대상 수상.
한국대학신문집계 대학생.
선호브랜드(화장품) 1위 선정.
2004년 12월_해외 3호점(홍콩)오픈.
코스닥 심사 통과.
MISSHA 전문 매장 254개점 오픈.
MISSHA 맴버쉽카드 회원 160만명.
코스메틱넷 회원수 45,000명.
MISSHA 매출 1,100억원 달성.
2005년 1월_공모주 청약 경쟁률 722:1기록.
2005년 2월_코스닥 개시 “MISSHA”해외 매장 홍콩 2호점 오픈.


브랜드名의 유래
(주)ABLE C&C의 서영필 대표가 라트비 아 출생의 미국 첼리스트 미샤 마이스키 (Mischa Maisky)가 연주한 드보르작 첼 로 협주곡을 들으면서 브랜드에 대한 영 감을 얻어, 연주자 이름에서 따옴
(영문표기법은 다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샤 MISSHA 성공요인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미샤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 - 미샤 마케팅 PPT
  • 미샤마케팅발표1.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1) 미샤소개(2) 기업철학2. MISSHA 미샤 성공요인3. 화장품시장 현황분석4. MISSHA 미샤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MISSHA 미샤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MISSHA 미샤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MISSHA 미샤의 4대 마케팅전략8.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1.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미샤 MISSHA는 에이블 C&C가 2000년에 ‘뷰티 넷’ 으로 시작하여 2002년에 오프라

  • 미샤 MISSHA 기업분석과 미샤 마케팅 SWOT,4P,STP전략분석및 미샤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위한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missha.ae2006년 10월 아부다비에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UAE,사우디아라비아,오만,바레인에 17개 매장 운영USA2009.12www.misshaus.com2009년 12월 온라인 매장과 20여곳의 멀티숍 진출Venezuela2010.042010년 4월 베네수엘라의 수도인 카르카스에 1호매장 오픈에 이어 2011년 1울 2호 매장 오픈Paraguay2010.122010년 12월과 2011년 1월 파라과이 최대 상거래 지역이자 면세 지역인 사우디드 델 에스데에 1,2호 매장 각각 오픈6) 미샤 SWOT분석STRENGTHWEAKNESS- 저가 화장품 시

  • 미샤 MISSHA 성공요인분석과 미샤 마케팅 성공전략분석및 미샤 향후전략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 목차 >I.미샤 기업분석.1.미샤 기업 소개II.화장품시장분석 및 미샤 경쟁사분석1.화장품 시장분석2.미샤 경쟁사분석1)THE FACE SHOP2)ETUDE HOUSE3)SKIN FOOD4)ETC.III.미샤 마케팅전략 분석1.MISSHA의 새로운 마케팅전략 시도1)Me too marketing2)고가 브랜드 화장품과의 경쟁2.미샤 의 미투 마케팅1)단기간내의 매출 증가2)The Face Shop을 제치고, 저가 화장품 시장 선두 자리에 올라IV. 미샤 성공요인 분석V.미샤 SWOT분석과 마케팅 4Ps분석1. 미샤 SWOT분석1) Strength(강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및 미샤 남성고객확보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미샤 미래전망 분석
  • 미샤가 저가를 유지할 수 있었으며 미샤의 브랜드 철학을 소비자들이 많이 이해하고 사랑해 주었기 때문에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다며 170만 회원들을 보유한 “뷰티넷” 이 큰 힘이 되었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미샤는 모든 홍보를 “뷰티넷”에서 주도적으로 이벤트를 홍보, 진행하며 이러한 이벤트가 매장과 긴밀히 연계되어 가맹점 매출을 꾸준히 진작시켜 나갈 예정이다.3. MISSHA 미샤 : 환경 분석3.1 거시적 환경 분석3.1.1 경제적 환경 분석(1) 경기

  •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샤 미래전략제안
  • 마케팅 사례연구 보고서CONTENTS1. MISSHA 기업소개(1) 미샤 브랜드개요 (2) 미샤의 현재상황분석(3) 미샤의 성공요인2. 화장품시장 상황분석(1) 고객 Trend의 변화 (2) 라이프스타일의 변화(3) 소비스타일의 변화3. 미샤 SWOT 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4. 미샤의 STP전략 분석5. 미샤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6. 미샤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