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polo 폴로 브랜드이미지 개선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09 / 2019.12.24
- 27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현황분석
1. 기업 외부환경분석
- 사회 문화적 환경
- 의류시장
- 캐주얼 의류 시장
- 경쟁자 분석
2. 기업 내부 환경분석
Ⅲ. 연구설계
1. Marketing Problem Definition
2. 연구모형
3. 가설설정
4. 표본의 설계 및 자료수집
Ⅳ. 분석 및 결과
Ⅴ. 전략
- 본문내용
-
overview
‘단추 2개와 칼라가 단정하게 달린 스포츠 형 셔츠, 그 셔츠의 왼쪽 가슴에 수 놓여진 말 탄 폴로선수 모양의 심벌’이 떠오르는 폴로는 디자이너 랄프 로렌에 의해 1967년 '폴로 패션(Polo fashions)'이라는 브랜드 명으로 넥타이 사업에서부터 출발하였다. 1968년 고급 남성복으로 품목을 확장해 71년에 첫 매장을 열었고 다음 해인 72년에는 여성복 라인을 런칭했다.
15개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으며, 이들은 각각 독립된 운영형태를 갖고 있지만 크게 보면 랄프로렌이라는 이름을 중심으로 한 하나의 이미지로 통합 관리되고 있다.
우리나라에는 1985년, 미국 POLO Ralph Lauren Corp.와 신한 인터내셔널과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 1992년 명동에 첫 직영점을 Open하였고, 현재는 ㈜두산의 사업부로서 국내 Traditional Casual 시장을 리드해 가는 시장선도자 역할을 하고있다.
자료평가
-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121074***
(2019.10.07 11:05:2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