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24 / 2016.03.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 보고서입니다.
목차
1. IKEA 이케아 기업소개
(1) 이케아 기업개요
(2) 이케아 기업역사

2. 가구시장 시장상황분석
(1) 가구시장 분석(2) 소비자분석
(3) IKEA의 세계 시장 점유율

3. 이케아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s (위협)

4. 이케아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5. 이케아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6. 이케아의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 제안
(1) 이케아의 문제점 분석
(2) 해결방안
본문내용
2) 경쟁 기업에 비해 낮은 가격
이케아는 세계 어느 동종업계 보다도 낮은 가격 경쟁력을 자랑으로 삼고 있으며 이는 품질의 하락으로 인한 가격절감이 아닌, 효과적인 물류 시스템, 조립품 생산 방식으로 인한 생산비 절감, 전 세계에 포진되어있는 다양하고 안정된 부품 공급처로 인하여 가능하다. 소비자들은 좋은 품질의 값 싼 제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다.

3) 다양한 국가의 수많은 매장 보유
이케아는 이미 다양한 국가의 수많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더 많은 국가에 진출하는 계획을 갖고 있다.
유럽을 넘어 전 세계 사람들에게 이케아의 인지도는 높게 인식되어 있으며 이러한 과감한 글로벌화는 전 대륙에 걸친 효과적인 물류 이동 시스템을 가능하게 했고 현지 문화를 이해한 현지화 정책과 맞물려 전 세계에서 높은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도움이 됐어용!!!!!
  • qhfk3***
    (2020.12.09 12:13:44)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괜찮은 내용 꽤 있어요
  • nyh5***
    (2018.05.13 21:57:22)
회원 추천자료
  • IKEA 이케아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분석
  • 마케팅 4P전략5. 4P > Product > 고품질 & 독특한 디자인매장에 머무는 시간을 길게5. 4P > Product > 매장 내 레스토랑 &카페테리아5. 4P > Price Do It Yourself현재 세계 35개국235개 매장5. 4P > Place > 세계시장 진출 현황5. 4P > Place > IKEA 매장 외부 전경5. 4P > Promotion > Catalogue일본 고베 – IKEA Trains5. 4P > Promotion > 매장 오픈 프로모션매장 내 설치된 현대 미술 작품5. 4P > Promotion > 매장 내 프로모션1. 애프터 서비스(A/S) 강화2. 환경보호 캠페인 및 광고

  • [이케아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 레포트]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마케팅(SWOT,STP,4P)전략 분석및 이케아 해외진출 성공,실패사례분석
  • 전략1) 일본시장 현지화전략 사례2) 중국시장 현지화전략 사례3) 한국시장 현지화전략 사례4) 영국시장 현지화전략 사례5) 미국시장 현지화전략 사례4. IKEA의 광고홍보전략(1) 카탈로그 홍보전략(2) 웹사이트 개발(3) 쇼룸5. 이케아 마케팅전략(1) 이케아 SWOT 분석1) Strengths2) Weaknesses3) Opportunities4) Threats(2) 이케아 STP 분석 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3) 이케아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3) Place 4) Promotion6. 결론1. 이케아 기업소개(1

  • 이케아 IKEA 기업분석과 글로벌 성공요인& IKEA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IKEA 문제점과 향후전망과 느낀점
  • -목차1. IKEA 이케아 기업소개(1) 이케아 기업개요(2) 이케아 경영철학(3) 이케아 기업목표2. IKEA 이케아 기업성공요인분석3. IKEA 이케아 글로벌진출 전략4. IKEA 이케아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ies(4) Threat5. IKEA 이케아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6. IKEA 이케아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7. IKEA 이케아의 문제점8. 결론 및 느낀점1. IKEA 이케아 기업소개(1) 이케아 기업개요IKEA의 창업자 잉바르

  •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마케팅 4P,STP전략 분석과 이케아 SWOT분석및 이케아 새로운전략 제안 PPT레포트
  • IKEA 마케팅 전략INDEX01 이케아 IKEA 기업소개IKEA 연혁IKEA 매출분석IKEA 입점국IKEA 사업영역IKEA 기업특징IKEA 경쟁사분석02. 이케아 기업분석 SWOT분석-글로벌시장에서의 SWOT분석-한국시장에서의 SWOT분석경쟁우위전략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마케팅믹스 4P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03. 새로운 전략제안01. 기업소개기업소개 세계 3대 가구업체 글로벌 브랜드 순위 26위(2013년 인터브랜드 선정)01. 기업소개IKEA 연혁1943 이케아의

  • IKEA 이케아 기업소개와 이케아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IKEA 이케아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언 PPT
  • 1. IKEA 이케아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3) 이케아 기업로고2. 가구시장분석3. IKEA 이케아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IKEA 이케아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IKEA 이케아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이케아의 다양한 마케팅활동(1) 이색 마케팅 (2) CRM 마케팅전략(3) FUN 마케팅7. IKEA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1) 문제점(2) 해결방안1. IKEA 이케아 기업소개IKEA : “많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