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서비스분석과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요기요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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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기요 서비스분석과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요기요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PPT발표자료입니다.

요기요의 향후방향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목차
1. 요기요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서비스소개

2. 요기요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3. 요기요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요기요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요기요 마케팅전략
(1) 공격적인 마케팅
(2) 감성마케팅
(3) 타겟마케팅
(4) 포지셔닝 전략
(5) 서비스마케팅

6. 요기요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
본문내용
1. 요기요 기업소개
(1) 기업개요

요기요는 유럽 최고의 배달음식 주문서비스 딜리버리 히어로(Delivery Hero)의 한국판 브랜드.

요기요는 한국에서 2012년 6월부터 서비스를 시작.
-> 서비스 런칭 1년만에 방문자 수 기준 업계 2위를 차지

(2) 서비스소개
1.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간편하게 주문하자!
2. 배달음식점 편리하게 찾자!
3. 선택부터 결제까지 클릭, 터치만으로 끝!

별도의 광고비 없이, 발생한 매출에 대한 수수료만 부과, 수수료 단일화 정책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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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지마세여 진심 돈낭비 오지네요
  • gkgjs***
    (2020.09.28 00:1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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