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윤리] 농심의 기업윤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02 / 2019.12.24
- 3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 론
2. 본 론
(1) 기업소개
(2) 품질 경영 및 유통 관리 - “ 막강 브랜드 파워 『농심』”
(3) 윤리 경영 활동 - 윤리 강령 및 윤리 교육
3. 결 론
- 본문내용
-
재계 49위(공정위 발표)인 농심그룹은 최근에 'FN리서치&컨설팅'이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이변을 연출했다. 농심그룹은 식음료 분야 1위는 물론 국내 21개 그룹 가운데서도 주요 그룹을 제치고 삼성에 이어 자랑스런 한국기업 2위를 기록했다. 머니투데이 2003년 09월 29일
이처럼 농심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감이 높은 것은 라면 스낵 등에서 심어놓은 고객만족을 발판으로 한국적 신뢰감을 심었기 때문으로 분석되며 농심은 총 16개 항목 중 △미래 한국경제를 주도하며 최고 자랑스럽게 여길 기업 △신뢰도가 가장 높은 기업 △근무의향이 가장 높은 기업 △경제 불황 극복 능력이 가장 높은 기업 △협력적 노사관계 경영을 가장 잘하는 기업 △윤리경영이 가장 좋은 기업 △고용확대(비차별 채용)가 가장 좋은 기업 △국민생활에 가장 큰 도움이 된 기업 △가장 환경친화적인 기업 등 9개 항목에서 2위를 달렸다.
또한 농심은 제품 및 서비스가 가장 좋은 기업(3위)을 비롯해 △국가나 사회에 대한 공헌도가 가장 높은 기업(3위) △비전과 성장가능성이 가장 높은 기업 (4위) △인재양성을 가장 잘하는 기업(3위) △가장 젊은 기업(3위) △가장 도전정신이 강한 기업(5위) 등 나머지 6개 항목에서도 선두권을 지켰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