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중국진출 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6.25 / 2018.06.25
- 14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소개
2. 블랙야크의 시장규모 및 성장상황
3. 블랙야크의 중국 내 현황
4. 중국 진출 과정
1) 실패 사례
2) 성공 사례
5. 중국 진출 성공 비결
6. 향후 계획 및 향후 과제
7. 출처
- 본문내용
-
1. 기업 소개
- 1973년 (주) 동진산악을 거쳐 1996년 등산 전문 브랜드로 태어난 블랙야크는 동진레저의 대표 브랜드이며, 산악인들과 많은 등산인들에게 등산명품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유수의 해외 원정대들이 사용하고 원정대를 지원함으로써 한국 해외 원정사와 함께 해왔다.
- 산악 전문가들의 실전 테스트를 통해서 최고의 기능을 발휘하도록 디자인되며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파워스트레치, 쉘러, 에픽, 쿨맥스 등의 고기능성을 가진 소재를 엄선 사용함으로써 극한 상황에서 방수, 방풍, 보온, 스트레치, 투습, 발수 등 최대의 기능 발휘로 최적의 산행조건을 만들어 주어 등반가의 안전을 확보해준다.
- 현재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의 선두주자일 뿐 아니라 세계적인 브랜드와 당당히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으며 이미 중국, 미국, 일본, 홍콩에 해외상표등록이 완료된 상황이며 러시아, 캐나다, 호주 등 9개국에 브랜드 출원을 예정하고 있다.
1-1. 블랙야크의 주요 연혁
1973년 동진 산악 설립
1989년 한국 경찰 구조대 및 경찰 특공대 장비 생산권 획득
1990년 강남구 신사동 본사 사옥 신축 및 (주)동진 백화점으로 법인명 변경
1991년 설악산 세계 잼버리대회 야영장비 업체로 선정
1994년 주식회사 동진레저로 상호 변경
1994년 미국 GORE-TAX社로부터 생산 및 판매 라이센스권 동시 획득
1994년 프랑스, 스위스, 일본 보이스카우트 배낭 및 장비 수출 개시
1996년 국내 토종 브랜드 블랙야크 런칭 및 중국, 일본, 유럽 등에 블랙야크 상표등록
1999년 중국 북경 직영점 개설
2002년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마운티아 상표 등록 및 출시
2005년 제 1회 블랙야크배 국제 볼더링 대회 개최 및 기업부설 연구소 설립
2007년 Original British 아웃도어 ‘카리모어(Karrimor)’ 런칭
2007년 블랙야크 및 마운티아 BI 리뉴얼
2007년 서울시 주최 제 56회 ‘2007년 서울특별시 문화상’강태선 대표이사 체육분야 문화상 수상
2009년 (주) 블랙야크 독립법인 설립
2012년 1월 블랙야크 최초, 독일 뮌헨 ISPO 단독 참가 (1/29~2/1)
2012년 각 분야별 최고의 제품에 수여하는 ‘ISPO Award에서‘올해의 아시아 상품’수상
2013년 스위스 생모리츠, 이탈리아 볼자노 입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연구 레포트- 코오롱스포츠 브랜드분석,시장환경,SWOT분석* 코오롱스포츠 국내와 중국진출 마케팅사례분석및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보고서]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4P,STP,SWOT전략분석과 해외진출 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노스페이스와 비교분석)
- 블랙야크 vs 노스페이스 경영전략,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두브랜드 마케팅실패사례분석과 블랙야크,노스페이스 미래전망과 나의견해 레포트
- [트렉스타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보고서] 트렉스타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트렉스타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블랙야크 브랜드현황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블랙야크 향후시사점 PPT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