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티엔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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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Yuhan-Kimberly
2. tn(teen’s nature)
3. Solution
본문내용
Solution 1 : SNS Attack
소셜 네트워크를 통한 적극적인 마케팅
Solution 2 : Coupon Attack
여성용품(생리대,팬티라이너)에 할인 쿠폰을 함께 제공하여 가격 인하
Solution 3 : Mega Attack
메가스터디와 제휴
오프라인학원 내 tn-zone설치
‘tn과 함께하는 수지의 메가스터디 어택’
온라인 교재 주문시 샘플 제공

Cost 1

인테리어 비용

-직영오프라인학원內카페테리아 tn-zone으로 리모델링

-16평x180만원=2500만원(180만원이 평당 프랜차이즈 비용이므로 감안하여 총 2500만원으로 예상)
2500만원x7곳(신촌, 노량진, 강북, 서초, 강남, 평촌,성북) = 1억 7천 5백 만원

Cost 2

수지 사인회 비용 (연7회)

-tn전속모델 수지가 메가스터디에서 단독 팬 사인회, 학업독려 등 이벤트 개최

-3000만원x7곳(신촌, 노량진, 강북, 서초, 강남, 평촌, 성북 각 1회씩) = 2억 1천 만원

Cost 3

온라인 교재 주문배송시 샘플포함

-메가스터디 온라인 강의 교재 배송 시 tn샘플 및 할인쿠폰 제공

94만명X샘플단가30원X3회 = 8천4백6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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