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삼성 애니콜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선정 동기
Brand History
STP 분석
3C 분석
SWOT 분석을 통한 전략 제시
4P 분석을 통한 구체적 전략 수행 방법 제시
결론
- 본문내용
-
Why Anycall?
“휴대전화가 TV보다 더 중요한 매체로 자리잡을 것”
영국 파이낸셜타임스(FT)
Keywords in Mobile Phone Market
유비쿼터스(Ubiquitous)
언제, 어디서, 어느 때나 네트워크나 컴퓨터의 종류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기술환경
Digital Convergence
3G phone
Wi-bro, Wi-max
IT강국으로 만들어주는 세계의 일류제품
Anycall 광고의 변화
Brand value
Any + Call
1993년 8월 ‘SH-700’의 Launching 광고 후 보다 친근한 brand name
현재 Brand 가치는 약 $30억
Anycall Marketing History (1)
한국지형에 강하다
시장점유율 1위 업체인 모토로라(70%)에 대한 공격적 마케팅 전략
통화성공
성과
상표인지율과 구입의향률도 각각 92%, 46%로 3배 이상 신장
1995년 700%의 급신장을 기록
1995년 8월 시장점유율 52%를 기록
작은 소리에 강하다
CDMA제품에서 확보한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PCS 제품에 전이
통화품질
성과
젊은 층의 호응으로 단기간 내에 시장에 안정적으로 진입
언제 어디서나 한국인은 애니콜
휴대폰 시장에서 확고한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애니콜의 자신감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성과
판매량의 폭발적인 증가
97년 289만8천대, 98년 506만9천대, 99년 714만3천대
브랜드지표의 급상승
자료평가
- 아예볼수가 없어요 -ㅁ- 이게 모에요 ?
모가 잘못된건지 ....
- ari***
(2005.11.29 22:31:0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