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zzixx.com의 비즈니스모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이비즈니스] 온라인리서치 www.pollever.com 비즈니스모델분석
- 인터넷비즈니스(E비즈니스, E-BIZ, 이비즈니스)의 의미, 유형, 인터넷비즈니스(E비즈니스, E-BIZ, 이비즈니스)의 발전과정, 성공요인, 인터넷비즈니스(E비즈니스, E-BIZ, 이비즈니스)의 이익원천, 특허 사례 분석
-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E비지니스)의 개념, 유형,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E비지니스)의 마케팅전략, 구매전략,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E비지니스)의 품질경영전략, 경쟁전략
- 이비즈니스(E-BIZ, 인터넷비즈니스, E비즈니스)의 의미, 영역, 상품화, 이비즈니스(E-BIZ, 인터넷비즈니스, E비즈니스)의 모델, 성공요인, 이비즈니스(E-BIZ, 인터넷비즈니스, E비즈니스)의 성공 사례, 설계방법
- E비즈니스(인터넷비지니스, E-BIZ, 이비즈니스)의 의미, 분류, E비즈니스(인터넷비지니스, E-BIZ, 이비즈니스)의 특징, 성공 기준, E비즈니스(인터넷비지니스, E-BIZ, 이비즈니스) 성공 조건, 성공 사례, 성공 전략
- 목차
-
1. 선정기업 소개
2. Timmers의 비즈니스모델 정의로
기업 서술
3. Mahadevan의 비즈니스모델 정의로
기업 서술
4. Afuah&Tucci의 비즈니스모델정의로
기업 서술
5. 인터넷 비즈니스모델의 유형으로 기업 서술
6. Chasm이론에 근거하여 분석, 전략 제시
7. 비즈니스모델 평가, 향후 전망 및 전략 제시
- 본문내용
-
zzixx는 디지털 카메라 또는 스캐너로 출력한 이미지 파일을 인터넷으로 전송하여 주문하면 인화하여 배송을 해 주는 인터넷 기업이다.
zzixx는 급성장 하는 디지털 카메라 문화에 대해 발빠른 대응으로 선점 기업으로서의 강점을 가지고 있다.
zzixx는 다른 인화 사이트와는 달리, 어떻게 하면 고객을 더욱 만족 시킬 수 있을까 하는 마음가짐으로 지속적인 프로그램을 연구, 개발하여 고객 서비스를 확장 시켰다.
그 결과 ‘네티즌 선호 사이트 4년 연속 1위로 선정’ 되는 영예를 누리고 있다.
-zzixx에서 제공하는 제품:
1) 디지털 이미지를 인화한 다양한 크기의 사진
(작게는 지갑용 크기의 사진,증명사진 부터
크게는 50인치x70인치의 초대형 사진까지)
2) 인화 상품권 (일만원,삼만원, 오만원,십만원권)
3) 앨범,사진액자, 사진을 활용할 수 있는 팬시제품
(머그컵, 곰인형, 핸드폰줄, 쿠션, 시계, 포토 캘린더 등)
-zzixx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1) 60MByte의 디지털 사진을 저장할 수 있는 개인별 마이앨범 제공
2)웹에 접속하지 않고 고객의 PC에서 사진을 선택하고 주문할 수 있는 인화주문 전용 PC프로그램인 ‘다올림’서비스 제공
3) 고객이 원하는 품질의 사진이 아닐 경우 환불 해주는
‘최고화질보증 환불 제도’서비스
4) PC에 저장 되어 있는 사진을 핸드폰으로 전송 할 수 있는 ‘폰포토’ 서비스
5)디지털 사진 강좌 서비스
6) ㈜SKT와 제휴를 통한 OK 캐쉬백 적립 서비스
7) 나의 앨범이나 기타 사진들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공개 앨범 서비스
8) 다양한 배송 방법 & 배송 위치 추적 가능
9) 결제완료시나, 배송 후 핸드폰으로 문자메시지연락
자료평가
- 좋은 자료가 되었습니다
- luckylemo***
(2014.05.19 14:46:59)
회원 추천자료
- [E-비즈니스, 이비즈니스] E-비즈니스(이비즈니스)의 개념, E-비즈니스(이비즈니스)모델의 분류, E-비즈니스(이비즈니스)모델의 수립, E-비즈니스(이비즈니스)모델의 특허, 향후 E-비즈니스(이비즈니스)의 전망 분석
- [졸업][인터넷비즈니스] 젊은 고객들의 니즈를 위한 PFM시스템과 방카슈랑스, 고객자산관리서비스 분석
- [국제경영] 아마존닷컴의 성공요인과 재도약
- E비즈니스(인터넷비즈니스, E-BIZ, 이비즈니스) 개념, 기대효과, 현황, E비즈니스(인터넷비즈니스, E-BIZ, 이비즈니스) 관리체계설정, 고객전략, 홍보전략, E비즈니스(인터넷비즈니스, E-BIZ, 이비즈니스) 과제
-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BIZ, E비즈니스)의 정의, 특징,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BIZ, E비즈니스)의 수익성,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BIZ, E비즈니스)의 현황, 기술전략, 제고 방향 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