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온라인리서치 www.pollever.com 비즈니스모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온라인 리서치 시장
Ⅱ. Pollever.com 소개
Ⅲ. Timmers 비즈니스 모델
Ⅳ. Mahadevan 비즈니스 모델
Ⅴ. Afuah & Tucci 비즈니스 모델
Ⅵ. 인터넷 비즈니스 유형
Ⅶ. Chasm 이론
Ⅷ. 향후 전략 및 제안
- 본문내용
-
Ⅰ. 온라인 리서치 시장
기존의 오프라인 survey 이 기업이 존재( 한국갤럽, 동서리서치..)
마케팅 활동의 질적 측면 강조 + 기업의 광고비 증가
온라인 리서치 기업의 등장
전체 리서치 시장에서의 온라인 리서치가 차지하는 비중이
급증 될 것으로 전망
Ⅲ. Timmers 비즈니스 모델
비즈니스 참여자
(조사를 의뢰하고 그 조사에 대한 결과가 잠재적 이익이 된다.)
기업
-시장과 소비자 정보를 위한 마케팅 조사 의뢰
국가 및 사회 단체
-사회 전반의 여러 가지 이슈에 관한 대중의 의견이나 경향을 묻는
사회 여론조사 의뢰
개인
-스스로 조사를 통해 개인이 필요한 설문 조사 의뢰
패널
-산업분야 별 대표패널을 모집하여 각종 조사에 필요한 최적의 정보
제공(참여결과에 따라 경품과 인센티브 제공)
The sources of revenues
주 수입원은 조사의뢰에 대한 조사비이며,
그 이외에도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여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오프라인 리서치 비용의 20~25% 수준
표본 수와 문항 수에 따른 가격 책정
마케팅/사회 여론 조사 : 500표본, 30 문항 => 500만원
학술 조사 : 400표본 이내, 30 문항 => 50만원
스스로 조사 : 500표본, 10 문항 => 50만원
초코볼(마일리지)을 이용한 조사의뢰 가능
Value Stream
의뢰기업은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자신의 기업 운영(마케팅) 자료로 사용
조사기업은 의뢰 받은 조사를 실시하여 그에 대한 급부를 받게 된다.
이러한 온라인 리서치 시장의 활성화로 좀더 효율적인 리서치 문화가 정착이 되고 일반 소비자들은 조사를 의뢰한 기업이 제공하는 향상된서비스를 받게 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