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사례연구] 맥도널드의 모바일 SP(판매촉진) 개선방향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7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Sales Promotion 이란 무엇인가? ------
2.Sales Promotion 의 유형은? --------
3.쿠폰이란 무엇인가? -------------
4.모바일이란 무엇인가? -----------
5.모바일 SP의 문제점은 무엇인가? -----
6.모바일 SP의 개선방향은? --------
7.모바일 SP활용 소매업태 현황 ----
8.맥도널드의 미시환경 분석 ----
9.맥도널드의 거시환경 분석 -----
10.맥도널드의 STP 분석 -----
11.맥도널드의 4P 분석 (Promotion) --
12.맥도널드의 SP전략의 개선 방향 제시
13.모바일의 SWOT 분석
14.쿠폰의 SWOT 분석
15.맥도널드의 SP 개선전략 제시-1- (멤버쉽, 모바일, 쿠폰)
16.맥도널드의 SP 개선전략 제시-2- (차량 10부제 논리 도입)
- 본문내용
-
3.쿠폰이란 무엇인가??
▶한 기업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제공 받은 것에 대해
금전적인 지불을 하는경우,
일정한 가격할인 및 혜택을
받을수 있는 자격이 있음을
나타내는 증빙의 표시를 말한다.
▶또한, 하나의 기업뿐만아니라,
다른기업과의 제휴관계를 통해
여러 점포에서 사용할 수 있는
SP의 대표적인 수단이다.
4.모바일이란 무엇인가??
“움직일수 있는” 이라는 의미로서 휴대폰과
휴대용 개인정보 단말기(PDA) 등과 같이
이동성을 가진 모든 전자기기
▶기존의 매스마케팅 전략에서 탈피
▶개개인에게 차별화된 one to one 마케팅 전개
▶고객 접점에서 통합적으로 관리
5.모바일 SP란 무엇인가??
기업의 판매촉진수단을
휴대폰과 같은 개인용 단말기를 통해
고객에게 제공하여
기업의 비즈니스와 마케팅활동을
수행하는 판매촉진을 말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