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실버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4 / 2019.12.24
- 23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사업계획서 요약 (executive summary)
-사업 배경 3
-사업 목표
-Market 현황
-개발 내용
-사업화 능력
-중장기 사업 목표 4
-회사 현황
-경영진
-재무 예측 (추정 손익계산서) 5
-자금 조달 및 활용 계획
2.목차 6
3.회사 비전 및 경영 목표
-경영 목표 8
-회사 비전
4.사업현황 및 추세
-사업 배경 9
-사업 목표 10
-Silver Global Network 13
-비즈니스 모델 상세 (쇼핑몰 운영) 14
-창업 계획상의 자금 소요 명세 22
-노인의 연령별 인구 13
5.회사 개요 (the company overview)
-사업 영역 14
-조직도 14
6.중장기 목표 및 사업 전략
-중점 사업 목표 15
-사업 계획 16
-경쟁우위 확보 전략 17
-Marketing 전략 17
-전략적 제휴 계획 18
-잠재 위험 대응 방안
-일정 계획 19
-인원 계획 21
-성과급 보상 Program 22
-효율적 경영 방안
7.재무계획
-매출 계획 23
-추정 손익계산서 23
- 본문내용
-
■ 경영 목표 (management’s objectives)
s 경영 철학
“ Enjoy your life ”
앞으로의 세상은 아침에 깨어나서 밤에 잠자리에 들 때까지 모든 생활은 즐거움에서 시작해서 즐거움으로 끝날 것이다. 그런 세상을 우리는 준비하고 있다. 모든 임직원의 의식과 행동을 Enjoy에 초점을 맞추고, Enjoy life가 새로운 paradigm임을 인식한다.
s 경영 이념
“ No.1 and Only 1 ”
우리가 추구하는 모든 비즈니스는 독점적이며 유일한 것이어야 한다. 창조적 의식과 기술력, 효율적인 업무 수행으로 최고 유일의 회사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경주한다. 인터넷이라는 새로운 paradigm의 Leader임을 자부 한다.
■ 회사 비전 (company’s vision)
“No.1 and Only 1”이라는 경영이념 하에서 독점적 유일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미래지향적이며 무한한 발전가능성을 가진 우리는
s 노인 복지 서비스
s 쇼핑몰 운영
s 실버용품 판매
등을 수행하면서 미래가치를 축적하고 실버 관련 인터넷 기업간 제휴와 통합 및 해외 진출 통한 Global Network을 구축함으로써,
한국 최고의 실버사업 회사가 되고자 하는 것이 목표이다.
자료평가
- 좋은아이템인데, 자본금이 꽤 들어가네요...
- dama***
(2006.12.11 17:29:0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