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TF텔레콤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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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KTF소개

통신3사(SKT,KTF,LGT)비교분석

KTF SWOT 분석

KTF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KTF Telecom

1997년 PCS 사업을 시작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년 만에 가입 고객 900만 돌파 기록
비전 – ‘고객에게 유익한 정보통신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모든 형태로 제공함으로써 인류의 삶을 자유롭게 한다’ Mobile Life Partner 정신
CS경영

KTF’s Strength

저렴한 요금
(비할인, 10초당 KTF, LGT 18원, SKT 19원)
저렴한 단말기 가격
차별화된 service, 무선인터넷 부문 1위
(K-merce, Fimm)
다양한(세분화된)요금제
-(Bigi 최초 10대 요금제)
CRM인프라 구축
한국통신과 자원공유 가능

KTF’s Weakness

이미지 약세
(SKT 66.26%, KTF 55.89%)
할인 혜택 부족
(가맹점, 나지트)
수신율에 대한 잘못된 인식
멀티미디어 이동통신 서비스 체제의 미비
(SKT DMB 위성 쏘아 올린 상태)
Na 브랜드 실패 (TTL에 밀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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