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TF텔레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4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KTF소개
통신3사(SKT,KTF,LGT)비교분석
KTF SWOT 분석
KTF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KTF Telecom
1997년 PCS 사업을 시작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년 만에 가입 고객 900만 돌파 기록
비전 – ‘고객에게 유익한 정보통신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모든 형태로 제공함으로써 인류의 삶을 자유롭게 한다’ Mobile Life Partner 정신
CS경영
KTF’s Strength
저렴한 요금
(비할인, 10초당 KTF, LGT 18원, SKT 19원)
저렴한 단말기 가격
차별화된 service, 무선인터넷 부문 1위
(K-merce, Fimm)
다양한(세분화된)요금제
-(Bigi 최초 10대 요금제)
CRM인프라 구축
한국통신과 자원공유 가능
KTF’s Weakness
이미지 약세
(SKT 66.26%, KTF 55.89%)
할인 혜택 부족
(가맹점, 나지트)
수신율에 대한 잘못된 인식
멀티미디어 이동통신 서비스 체제의 미비
(SKT DMB 위성 쏘아 올린 상태)
Na 브랜드 실패 (TTL에 밀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