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크족을 위한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8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딩크족의 정의
Ⅱ. 시장분석 & 기획목적
Ⅲ. Product
Ⅳ. SWOT분석
Ⅴ. Marketing strategy
- 본문내용
-
Yuppie족에 이은 세대를 지칭하는 말.
이들은 정상적인 부부생활을 영위하면서도 의도적으로 자녀를 두지 않고 맞벌이를 하며 돈과 출세를 인생의 목표로 삼는 현세대의 대표적인 유형이다.
시장분석 & 기획목적
이들은 자식을 돌보는 대신 그들만의 시간이 많고
또 맞벌이를 함으로써 상대적으로 소비성향이 높은편
그러나 이혼율이 높고 이들을 바라보는 사회적 인식이
부정적이여서 그들의 존재를 알리는데 소극적
이에 우리는 딩크족들의 당당한 공간을 만들어 정보공유와
함께 상업적 목적을 이룰 수 있는 웹사이트를 개발하게 되었다.
사용자들의 욕구를 반영하여 만들어진 정보게시판
딩크족을 타겟으로 만들어진 우리상품을 소개, 홍보
상품내용
wedding촬영
-스튜디오에서 wedding촬영을 할 수 있는 상품
-국내 주요 스튜디오와 제휴
-각 스튜디오의 특징 파악하여 고객의 다양한 욕구 충족
-티켓발행을 통한 온라인상의 거래를 유형화시킴
*제품계획 : 드레스대여, 메이크업, 사진촬영, 현상, 앨범작업
. 국내결혼식
-스튜디오에서 벗어나 결혼식을 열어주는 상품
-앞서 살펴본 스튜디오와 연계 유지
-장소섭외와 decoration 작업 추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