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Credu.com 기업온라인교육사이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CREDU의 소개
2. 온라인교육 산업 분석
2.1 시장현황
2.2 Porter’s 5-Forces
3. 기업 내부/외부 분석
3.1 Value Chain Analysis
3.2 SWOT Analysis
4. CREDU의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1. CREDU의 소개
1. 회사소개
삼성 계열사로 2000년 5월 탄생
인터넷 통신 교육 훈련 우수기관으로 여러 차례 선정되어 수상함
B2B E-learning의 선두자
안정적인 사업모델과 시장 확대 노력으로 2003년 207억 원, 지난해 307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매년 50%대의 성장 추세를 지속적인 유지
현재 900여개 국내 기업 및 정부기관 학교, 공공단체 등 40만명을 대상으로 유료 e러닝 서비스를 제공.
2. 사업 영역
E-learning 교육 서비스
교육 컨설팅
교육 과정 개발 및 판매
시스템 구축 및 판매
해외 사업
3. 주력사업
1) e-Learning 교육 서비스
2) ASP (Application Service Provider) 서비스
3) 컨텐츠 유통
4) 시스템 구축 및 Package 판매5) 국제 공인자격(AICPA, CIW, CMA, CFA 등) 취득 교육
6) HR컨설팅
시장현황
국내 게임산업(2000년 8천3백억원), 영화산업(2000년 3천3백억원)보다 큰 규모
세계 수준의 인터넷 이용자수 (인구 2명당 1명)를 감안할 때 e-Learning 산업은 연평균 32.5%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
e-Learning 산업은 연평균 49.8%의 고도 성장세를 지속하여 전체 교육시장의 4.5%를 차지할 것으로 전망
특히 기업 e-Learning 시장은 `90년대 후반 이후 대기업을 중심으로 비용절감 차원에서 직무교육에 e-Learning을 도입하면서 활성화되었다.
Value Chain
온라인 교육기업의 일반적인 Value Chain
컨텐츠를 자체 개발, 통합 솔루션서비스까지 제공
Value Chain의 활동들이 축소되거나 공급자 중심에서 고객 중심으로 변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