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고가정책(skiming pric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4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고가정책이란?
고가정책의 배경 및 사례
고가정책의 장점과 단점
고가정책의 이용 및 방향
- 본문내용
-
고가정책 [Skiming Price]란?
- 의약품 등과 같은 특허권이나 전매권을 가질 수 있는 상품에서 발생
고가정책의 배경 및 사례
1. IMF-소득의 양극화
- 소비의 양극화
2. 고가품에 대한 거부감 약화
야심작 애비뉴엘(Avinuel).
무엇보다 눈에 띄는 점은
'회원제(Membership)'에 대한 점이다.
애비뉴엘은 기본적으로 쇼핑 정보나 이벤트에
대한 공지를 전단지나 인터넷 등을 통해
알리지 않고, 1000명 가량의 회원에게만
2주에 한번씩 DM발송을 통해 새소식을
전할 방침이다.
회원(VIP)에게는 2층 라운지에서 도서관,
휴식공간 등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특별 고객(VVIP)에게는 3층 별도의 공간을
마련해 샴페인, 와인 등의 서비스와 개인쇼핑의
혜택까지 부여한다.
고가정책의 장점
- 불경기 영향 x
- 안정된 매출
- 적은 가격탄력성
- 참고문헌
-
네이버 – www.naver.com
다음 – www.daum.net
구글 – www.google.co.kr
대한상공회의소 - http://www.korcham.net/
네이버 포토뉴스 -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
022&article_id=0000081365§ion_id=001&menu_id=001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97&article_id=
0000001553§ion_id=101&menu_id=101
롯데백화점 - http://dpt.lotteshopping.com/
신사복 고가 정책 사례 http://blog.naver.com/jovi1234/40010065391
루이비통 - http://www.vuitton.com/ko
펜디 - http://www.fendi.com/
구찌 - http://www.gucci.com/
사넬 - http://www.chanel.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