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속옷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2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Ⅱ. SWOT 분석
1. 시장환경(시장규모)
2. 소비자의 특성
3. 경쟁사 분석
4. 4P 분석
Ⅲ. 마케팅 목표
Ⅳ. STP 전략수립
Ⅴ. MIND Mix
Ⅵ. 결 론
- 본문내용
-
불황속에서도 호황인 기업이 있다. 불황속에서도 불티나게 팔리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러한 기업들의 공통점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제품을 만들었다는 것이다. 즉, 고객의 욕구를 잘 파악하여 제품에 고객의 욕구를 반영했기 때문이다. 이처럼 하나의 상품과 서비스가 시장에서 성공하고 그 위치를 계속 지켜나가기 위해서는 참신한 아이디어, 품질, 디자인, 가격, 타이밍, 뛰어난 마케팅능력 등의 복합적인 요인을 적절히 활용해야 한다. 하지만 그 키워드는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기술에 있다고 할 수 있다. 과거와는 달리, 고객의 욕구도 점차 다양해지고 복잡해져 가고 있으며 때로는 고객 자신도 분명한 욕구를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도 일어난다. 또한 제품수명 주기가 갈수록 짧아짐에 따라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고 신속하게 대응하는 일이 얼마나 중요한지 시사하고 있다. 이와 같은 상황을 파악하여 이번 과제를 잘 수행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마음을 사로잡는 것이 중요하다는데 의견을 같이 하고 마음을 사로잡는 다는 뜻의 catch mind라는 팀명을 선정하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마케팅관리를 수강하는 이번 한 학기동안 마케팅 마인드를 기르고자 catch mind를 팀명으로 결정하게 되었다.
- 참고문헌
-
「최신 마케팅 원론(Marketing : An Introdution)」 도서출판 석정 윤훈현․설상철 저
「마케팅의 이해」 대전 최낙환 저
「경향신문」 (http://www.khan.co.kr/)
「좋은 사람들」 (http://www.j.co.kr/)
「신영 와코루」 (http://www.venus.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