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몰 사례분석 - 사업의 현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06 / 2016.03.06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삼성몰 사례 분석
목 차
인터넷 사업환경의 변화
국내 인터넷 비즈니스 사업의 현황
삼성몰 기업 현황
BCG를 통한 삼성몰 기업분석
SWOT분석
시장세분화 및 세분시장 프로파일과 포지셔닝 맵
마케팅 믹스
결론
성공 요인
추가대안 제시를 위한 타기업과 현재 상황
비교와 추가 대안 제시
인터넷 사업의 환경변화
인터넷 사용자의 폭발적인 증가
오프라인상의 물류비용 증가로 상대적으로
가격이 낮은 인터넷 쇼핑몰이 고객의 관심
유발
대기업의 사업진출을 통한 신뢰도 상승
인터넷 금융거래의 활성화
국내 인터넷 쇼핑몰 현황
국내 쇼핑몰 현황
국내 인터넷시장규모 추이
삼성몰의 기업 현황
경쟁기업 비교 삼성몰의 매출현황
삼성몰은 1998년 창업이래
매월 3억원 이상의 매출액
을 올리고 있으며, 올해 상
반기 매출액이 870 억원에
달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쇼핑몰] 외국의 인터넷쇼핑몰 성공 사례를 통해 본 우리나라 인터넷 쇼핑의 현황, 문제점과 전략 및 과제 분석
  • 현황을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PG(Payment Gateway), SPP프로그램, 추천시스템(Net Perception),비교검색, 전문몰, 인증보안, 결제보안, 다양한 결제, 네트웍 장비, CAS(CTI프로그램), S-Place(SCM 기능), K-Place(KMS 기능), A-Place(분석 기능). 그러나 대부분의 국내 쇼핑몰 업체들은 영세성 등의 이유로 위와 같은 수준의 충분한 인프라 환경을 구축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ⅩⅦ. 결론전자 상거래의 전체 시장규모는 98년 3,400억달러에서 2006년 10조 1,200억달러로 연 90% 성장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여행업계 1위 `하나투어`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과제(A+리포트)
  • . 신수근 저(2006), 잘 나가는 여행사 잘 못된 여행사, 티비제이여행정론이수길, 정두연 공저(2000), 관광사업개론, 한올출판사여행사 전자상거래에서 웹사이트특성이 여행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김종일 2003인터넷 여행사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오윤홍 2004기업 경영에 관한 연구/조성극관광경영론/김재민, 일신사여행업의 상품결정 요소에 관한 연구/조성극하나투어 홈페이지 : http://www.hanatour.com/각종 포털 사이트 기사 참고

  • [인터넷마케팅] 인터파크 인터넷 마케팅 기업 사례 분석
  • 사례를 통해 느낀 점인터넷마케팅에 관한 중요성은 날로 높아지고 있다는 사실을 부인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이처럼 기업의 생존전략에 근접하고 있는 것이 인터넷 마케팅이며 오프라인 마케팅 비용이 많이 소요되는 관계로 사업자들은 관심을 높여가고 있는 추세다.인터넷마케팅에 관한 대표적인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먼저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일이다. 이렇게 기본적인 것에도 참여하지 않는 업체도 수두룩하다. 그 이유로서는 무엇인가

  • [인터넷마케팅] 인터파크 인터넷 마케팅 기업 사례 분석
  • 사례를 통해 느낀 점인터넷마케팅에 관한 중요성은 날로 높아지고 있다는 사실을 부인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이처럼 기업의 생존전략에 근접하고 있는 것이 인터넷 마케팅이며 오프라인 마케팅 비용이 많이 소요되는 관계로 사업자들은 관심을 높여가고 있는 추세다.인터넷마케팅에 관한 대표적인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먼저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일이다. 이렇게 기본적인 것에도 참여하지 않는 업체도 수두룩하다. 그 이유로서는 무엇인가

  • [학사][쇼핑몰분석]LG홈쇼핑 분석과 홈쇼핑 분석
  • 사업영역을 확대하기로 했다Ⅳ. LG홈쇼핑과 LG전자 조직구조1. LG홈쇼핑과 LG전자의 일반분석 비교1) 업체 개요기업종목LG 홈쇼핑LG 전자대 표 자최영재구자홍설립일자1994.12.231958.10.01기업형태코스닥, 대기업주식회사, 대기업본사주소서울 영등포구 문래동6가 10 LG문래빌딩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20 주요상품TV홈쇼핑,통신판매,인터넷쇼핑몰 운영,홈쇼핑프로그램의 기획,제작 디지털 디스플레이&미디어,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정보통신 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