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몰 사례분석 - 사업의 현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06 / 2016.03.06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삼성몰 사례 분석
목 차
인터넷 사업환경의 변화
국내 인터넷 비즈니스 사업의 현황
삼성몰 기업 현황
BCG를 통한 삼성몰 기업분석
SWOT분석
시장세분화 및 세분시장 프로파일과 포지셔닝 맵
마케팅 믹스
결론
성공 요인
추가대안 제시를 위한 타기업과 현재 상황
비교와 추가 대안 제시
인터넷 사업의 환경변화
인터넷 사용자의 폭발적인 증가
오프라인상의 물류비용 증가로 상대적으로
가격이 낮은 인터넷 쇼핑몰이 고객의 관심
유발
대기업의 사업진출을 통한 신뢰도 상승
인터넷 금융거래의 활성화
국내 인터넷 쇼핑몰 현황
국내 쇼핑몰 현황
국내 인터넷시장규모 추이
삼성몰의 기업 현황
경쟁기업 비교 삼성몰의 매출현황
삼성몰은 1998년 창업이래
매월 3억원 이상의 매출액
을 올리고 있으며, 올해 상
반기 매출액이 870 억원에
달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