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 평생 종업원에게 무엇을 시키고 무엇을 주는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기업과 종업원의 관계
기업이 종업원에게 시키는 것
기업이 종업원에게 주는 것
기업과 종업원의 생산성
기업과 종업원의 미래관계
본문내용
기업이 종업원에게 시키는 것   
③ 소프트 스킬이 있는 인재
하드 스킬
기계나 기구의 조작, 설계, 회계, 원가 계산 등 직무 수행에 필요한 지식이나 기술
소프트 스킬
일에 대한 자세, 기질, 성격, 리더십, 팀워크 능력 등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에서 발휘되는 개인적인 기질이나 능력
하드 스킬은 당신에게 인터뷰 할 기회를 주지만,
소프트 스킬은 당신을 취업 시켜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학]성교육의 이론과 실제
  • 무엇이며, 얼마나 긴가?답) 에이즈 발병까지의 기간 : 잠복기는 감염에서 발병까지의 기간을 말하며, 치료를 받지 않을 경우 평균 8∼10년 만에 에이 즈로 발병한다고 한다. 발병까지의 기간은 일정하지 않고, CD4양성 임파구 수, 치료, 다른 미생물의 감염이나 영양등 여러가지 요인으로 달라진다. 에이즈는 우연한 감염증으로 발병하는 경우가 많으나 금후에는 치료법의 발전등으로 이 잠복기간은 달라질 것이다.급성기 증상까지의 기간 : 감염자의 일

  • [마케팅 전략론] 내부 마케팅 전략(서비스업 구성원 만족중심)
  • 기업이미지에 대한 광범위한 검토를 통해 내부마케팅이 내부 통합자로서 종업원들에게 제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는 종합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Rafiq와 Ahmed(2000)는 내부마케팅의 정확한 개념에 대한 혼란을 지적하고 기존의 연구를 통합,확장하여 내부마케팅의 단계를 종업원 만족단계, 고객 지향적 단계, 전략수행과 변화관리 단계의 세 가지 단계로 구분하였다. 첫째, 종업원 만족단계로, 충성고객을 확보하기 위하여 만족한 종업원을 확보해야 한다는

  • [경영학] 기업가 정신을 통한 혁신적인 격언과 명언 조사(A+자료)
  • 무엇입니까? 마케팅에 대해서는? 또 신입행원들이 부동산 관련 대출에 대해 무엇을 이해하기를 원합니까? 이같은 절차를 통해 백여 개에 달하는 목표들을 만들었다. 우리는 목록을 몇 가지 기준에 근거하여 39개의 구체적인 행동 목표로 줄일 때까지 단순화시키고 또 압축시키는 작업을 계속하였다. Stephen R. Covey,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그들은 자기 자신이 접촉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자신들의 안경을 쓰라고 처방해 주고 있는 셈이다. 만일 그

  • [인적자원개발(HRD)] HRD 용어정리
  • 기업이 변화하는 기업내. 외부의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수익성이 낮은 부분을 정리하고 인력을 줄여 운영비를 삭감함으로써 기업의 효율성을 높이고 생산성을 향상시켜 기업 체질을 강화하려는 것이다. 정보기술의 발달로 사무직종의 업무가 효율화되었고 중간계층 인력을 줄임으로써 빠른 의사결정을 할 수 있다는 것이 다운사이징의 장점이다. 그러나 운영비 삭감을 위한 인력감축은 도덕성에 흠집을 내거나 종업원의 근로의욕을 저하시켜 결과

  • 서비스에 대하여
  • 기업이 서비스업으로 바뀌거나, 서비스사업을 추가하여 확장하는 것으로 후지 제록스사의 정보편의점 독스트는 재택 사업자들이나 소기업대상으로 정보 사무기기를 빌려주고 수리를 해준다. 또 GM사는 자금 대여 등의 서비스사업을 추가로 했고 제조부문보다는 서비스활동으로부터 더 많은 수익을 내고 있다.서비스경제화의 다섯 번째 유형은 제조기업이 제품을 판매하면서 부수적인 서비스를 점차 증가시키고 있다. 현재는 단순히 제품을 만드는 것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