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시장 글로벌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2.중국시장 글로벌 전략
다이아몬드 모델 분석
STP 전략 분석
4P 분석
3.결론
- 본문내용
-
창업기 (1950년대) : 제과업계의 큰 별 등장
당시 제과업체 2위인 풍국제과 인수(1956)
현대식 제조시설 확충
- 성장기 (1960년대) : 신제품 개발로 시장 개척
활발한 신제품 개발 (빠다볼, 소프트캔디, 마미비스킷 등)
생산능력 확대에 따른 판매조직 체계 구축 (도매상 제도)
제조 기술에 대한 연구 개발 (과학적 연구 시작)
걸어온 길
위기와 극복 (1970년대) : 오리온 초코파이 출시!
위기 : 동양시멘트 법정관리로 부도 직면
극복 : 재정안정화, 월간 경영계획제도 확립 등 경영합리화
껌, 스낵의 본격적 생산 체제 구축
초코파이 출시 (1974.4월)
- 도약준비기 (1980년대) : 제 2기 발전기를 맞다!
시설현대화, 신기술 도입
업계처음으로 마케팅부 신설
진열 프로그램인 OMP(Orion Merchandising Program)실시
제과업계 2위 복귀
전환과 도약(1990년대) : 최고의 제과회사 기틀을 마련
경영합리화 : BPR도입
공장합리화 운동 전개
국제화 : 해외현지법인, 생산공장 건설
- 새로운 출발 (2000년대) : 글로벌 No.1을 향하여!
글로벌기업으로 도약 : 모스크바, 상하이, 베트남, 중국 등에 공장가동
제과 해외사업부문 매출액 1억달러 돌파(2005년 1월)
동양그룹으로부터 계열 분리 → 오리온그룹 출범(2009년 9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