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지마켓 G마켓 E-Business 모델, 성공사례 [복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선정이유
-기업소개
2.본론
-E-Business 모델소개
-G마켓
3.결론
4.향후 발전방향 제시
5.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본론
E-marketplace
오픈 마켓이란, 서비스 사업자가 온라인 상에 e마켓을 개설하면, 구매자와 판매자가 참여해 물건을 사고 파는 것
네트워크상에서 다수의 공급자와 구매자간의 거래를 할 수 있도록 구축된 온라인 시장
시/공간적 제약을 넘어선 새로운 형태의 시장
종합몰: 공급가격과 판매가격의 차액인 상품마진을 매출로 잡아 수익 으로 인식
오픈마켓: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거래 장소를 제공, 일정량의 수수료로 수익
판매자가 직접 물건을 생산 또는 매입하고, 고객 니즈에 따라 때로 박리다매 형태로 판매
일반 몰 보다 오픈 마켓의 가격이 저렴
수많은 판매자들의 판매 경쟁
상품의 가격비교- 네이버 지식 쇼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온라인마케팅] 현대몰 OnLine Market 성공사례 분석
  • 성공아갈나방향전략 제시공격적인시장침투전략차별화된전략새로운 브랜드런칭세계시장개척을 위한전략온라인 쇼핑 업계 1위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많은 투자 차별화된 제품 개발아갈나방향전략 제시1CulturalFactor2Social Factor3Personal factor (경제적 상황)4Psychological factor (인식, 학습, 믿음, 태도)아갈나방향전략 제시경쟁업체에따른 소비자집중 공략경쟁업체확대에 의한 경쟁의 심화물가상승과 불경기로 인

  • 인터넷쇼핑몰 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성공사례 (개인쇼핑몰 위주)•평준화된 스타일 누구나 편안하게 입을수있는 컨셉이다 매니아층 보다는 대중화된 컨셉.•러블리한 컨셉으로 모델이 수려한 외모로 매니아층을 주고객으로 한다.•인터넷쇼핑몰이 활성화되지 않은 4-5년전부터 창업을 해 꾸준한 인지도로 노말한 스타일의 컨셉을 자랑하는 쇼핑몰.•체계적이고 신선한 이벤트로 고객관리시스템.ⓛ바가지머리2002년 오픈마켓에서 시작해 2005년 오픈해 현재 7만

  • [인터넷비즈니스모델론, 전자상거래] 과거, 현재의 전자상거래 수익모델과 향후 예상되는 전자상거래 수익모델
  • 모델의 한계를 잘 극복한 옥션이 강자로 독주할 수 있었던 것이다.옥션은 소비자의 수요에 맞춘 다양한 변화와 함께 사업구조 개편 등의 노력으로 지금의 위치에 이르렀다. 이베이가 옥션을 인수하고도 옥션의 상호를 변경하지 않은 것은 나름대로 한국형 경매 모델인 옥션의 가치를 인정한 것이라고 볼 수 있다. 옥션은 현재 G마켓 등의 후발주자의 거센 추격을 받고 있다. 후발주자의 거센 추격을 뿌리치고 또 한번 도약할지, 옥션의 신화는 여전히 현

  • [인터넷마케팅] G마켓의 문제점 및 추구해야 할 전략적 방향
  • G마켓 지분 전략적 투자 전자상거래 업계 최초 미국 나스닥 직상장 글로벌 쇼핑 오픈 2007년4월개인정보보호우수사이트 ePRIVACY 인증11월일본지점 설립G마켓 사업 현황 인터넷 사이트 순위 및 전자상거래 시장 내 점유율 주간 방문자수 및 페이지뷰 매출액 현황G마켓 주요 서비스스타샵지마켓의 시장진출초기 이용자들을 확보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 것이 바로 스타샵이다. 당시 최고의 섹시스타 이효리를 모델로 광고해 톡톡히 효과를

  • E-BIZ(E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 이비즈니스) 거래유형, E-BIZ(E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 이비즈니스) 동향, E-BIZ 성공전략
  • 성공할 수 있다는 믿음이 얼마 전까지 지배적이었다. 왜냐하면 아무래도 인터넷과 같은 신기술의 도입에 익숙한 사람들은 젊은 사람들이기 때문에 이들에 마케팅의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을 것이라는 단순한 가정에 바탕을 두고 있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실제로 전체 인구 가운데 10%가 전체 구매의 70%를 담당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실제로 온라인에서 많이 구매하는 사람의 44%가 35세 이상이고 또 다른 36%가 25살 이상이라고 한다. 얼마 전 국내에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