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지마켓 G마켓 E-Business 모델,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선정이유
기업소개
2.본론
E-Business 모델소개
G마켓
3.결론
향후 발전방향 제시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본론
E-marketplace
오픈 마켓이란, 서비스 사업자가 온라인 상에 e마켓을 개설하면, 구매자와 판매자가 참여해 물건을 사고 파는 것
네트워크상에서 다수의 공급자와 구매자간의 거래를 할 수 있도록 구축된 온라인 시장
시/공간적 제약을 넘어선 새로운 형태의 시장

E-marketplace 와 쇼핑몰의 차이
쇼핑몰의 트래픽의 증가로 인해 유저수 정체, 매출 감소
오픈마켓의 안정적이고 장기적인 수익 때문에 국내 시장에서 확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