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IC 제닉 국제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No 1. Introduction
Company Overview
Brand Overview
Country Overview

No 2. Marketing Analysis
Broad enviroment
SWOT

No 3. Marketing Strategy
STP
4P

No 4. Marketing Plan
본문내용
세포(CELL)와 피부(DERMA)의 합성어
피부 세포 하나하나를 아름다움으로 채워 건강과 젊음을 유지하고자
제닉의 수준 높은 연구기술을 접목시켜 탄생시킨 스킨케어 브랜드
제닉의 R&D 센터에서 다년간의 연구를 통해 검증된 기술력으로 만든 화장품
스킨케어 SALON, 고급 SPA및 피부과 병원에 최적화된 코스메틱 브랜드
순수하고 깨끗한 나무와 같이 피부를 쉬게 해주는 Natural Therapy 화장품
자연에서 추출한 기능성 식물 성분과
제닉의 수준 높은 연구 기술을 접목하여 탄생시킨 내츄럴 테라피 스킨케어 브랜드
BRAND
OVERVIEW
.라쌍떼
퓨어트리
셀더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기업경영론] 제닉의 수출성공사례
  • 제닉의 향후 밑그림을 가능하게 하는 가장 큰 힘은 앞에서도 말했듯이 시장의 중요성과 미국을 비롯한 세계의 유통구조를 빨리 익히고 적응한 데 있다.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시장 내에 분명한 생존거점을 마련한 제닉의 미래에서 우리 바이오 산업의 가능성을 볼 수 있었다.참고자료: http://www.exportcenter.go.kr  중소기업수출지원센터http://www.sbc.or.kr 중소기업진흥공단 www.genic21.com/ (주)제닉http://blog.naver.com/hedger?Redirect=Log&logNo=80023448692 제닉 관련

  • [마케팅] 미샤 마케팅전략 조사
  • 마케팅 전략 논란.․일반 전문점에까지 상호 브랜드를 적용시키는 다양한 아이디어 등장으로 위협․가격파괴 자체가 갖는 한계성 때문에 지속성보다는 일시적인 현상의 헤프닝으로 끝날 가능성이 높다.․복합적인 요인으로 재구매율이 떨어져 일시적인 현상에 지나지 않을 것이라는 주장Ⅵ. 미샤가 나아가야 할 방향(1) 품질개선화장품은 다른 상품과는 다르게 직접 피부에 닿는 제품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신중한 구매를 하게 된다. 그래서 구

  • LG생활건강마케팅전략,LG생활건강해외진출,LG생활건강현지화마케팅,현지화마케팅전략,해외시장진입전략,화장품시장,화장품해외진출
  • 국제경영론LG생활건강의 글로벌 마케팅전략 분석 Ⅰ. 서론사례선정 동기 및 글로벌 시장 동향Ⅱ . 본론1. LG생활 건강1) LG 생활 건강 소개 및 성장 과정2) LG 생활 건강의 주요제품군2. 해외시장 진출 배경1) 화장품 산업의 특성2) 국내 화장품 시장의 경쟁상황3) 베트남 시장 상황3. 해외시장 진입전략1) FDI 방식2) 대리점 형태3) 합작법인 설립 4. 현지화 마케팅 전략1) 글로벌 브랜드와 자사상표2) 표준화와 적응화3) 마케팅 믹스 - 현지인

  • 라끄베르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 마케팅 믹스) 1. 가격 (Price) 전략라끄베르 제품들의 가격대는 출시 초부터 중저가인15000~19000원이었다. 이는 출 시할 1996,7년 당시 정부에서 화장품 오픈 프라이스 (open price)제를 실시하였기 때문이다. 오픈 프라이스제란 판매자 가격표시제로 이전에는 생산자가 가격을 매겼던 것과 달리 판매자가 제품가격을 실제 거래가격으로 매겨 판매하는 제도를 말한다. 라끄베르는 저가로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소비자에게 품질에 대한 만족을 주면

  • [마케팅] 20대연령의 여성을 타켓으로 한 `엔프라니`의 마케팅성공사례
  • 마케팅 대상 수상에서 20대 프리미엄 브랜드 엔프라니가 브랜드 명품상을 수상했다. 엔프라니는 브랜드 출시 당시부터 27세 단일 나이 마케팅으로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높이고 엔프라니 브랜드 이미지센터인 엔프라니 애비뉴를 청담동에 건립, 운영하는 등 브랜드 가치를 증대시키는 마케팅 활동을 인정받았다. 엔프라니는 20대 후반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선호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단연 두각을 나타내며 브랜드 출시 3년만에 2003년 디지털 조선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