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IC 제닉 국제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No 1. Introduction
Company Overview
Brand Overview
Country Overview
No 2. Marketing Analysis
Broad enviroment
SWOT
No 3. Marketing Strategy
STP
4P
No 4. Marketing Plan
- 본문내용
-
세포(CELL)와 피부(DERMA)의 합성어
피부 세포 하나하나를 아름다움으로 채워 건강과 젊음을 유지하고자
제닉의 수준 높은 연구기술을 접목시켜 탄생시킨 스킨케어 브랜드
제닉의 R&D 센터에서 다년간의 연구를 통해 검증된 기술력으로 만든 화장품
스킨케어 SALON, 고급 SPA및 피부과 병원에 최적화된 코스메틱 브랜드
순수하고 깨끗한 나무와 같이 피부를 쉬게 해주는 Natural Therapy 화장품
자연에서 추출한 기능성 식물 성분과
제닉의 수준 높은 연구 기술을 접목하여 탄생시킨 내츄럴 테라피 스킨케어 브랜드
BRAND
OVERVIEW
.라쌍떼
퓨어트리
셀더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