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마케팅] 한국 화이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이유
2.제품 / 기업 / 시장환경
3.L C A
4.Swot / 4p / TBL
5.시사점
6.앞으로의 전략
본문내용
시장환경
버스시장은 대부분 CNG, 디젤버스로 현대와 대우가 거의 모든 점유를 하고 있다.
대우버스의 정리해고
서울시가 오는 2020년까지 전체 시내버스 7600여대의 절반을 전기버스로 대체키로 함
자동차시장 패러다임 변화 :내연기관 -> 친환경 고효율 그린카
기후변화대응을 위한 세계적 환경 규제 강화
유가상승
정부의 비전 및 목표
- 전기차 4대강국 달성
- 2015년 세계전기차 시장 점유율 10%달성
시장환경
.
.
기업소개
1972.04 한국화이바 설립
1978.05 군수업체 지정
1984.04 동탑 산업 훈장 수상
1990.02 보잉사 항공 원자재 생산 획득
1997.06 방사성 폐기물 유리화 처리기법 개발
2004.11 환경부 장관상 수상
2006.09 건설교통부 장관 표창 수상
2007.11 대통령 표창 수상
2010.02 국가녹색기술대상 국토해양부장관상 수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웅진식품 `초록매실` 마케팅전략
  • 한국의 대표적인 음료로, 나아가서 세계적인 음료로 long run할 수 있게 하기위한 마케팅 전략이다. Ⅳ 마케팅 성과초록매실은 출시 전 연간 1200억의 매출을 예상하였다. 그러나 출시 후 계속 폭발적으로 증가하여 아침햇살의 최단기 1억병 기록(180ml병 환산)을 갱신하였고 월평균 75억, 6월 100억 단일매출을 기록하였다. 또한 4월이후 해태 참매실, 동원 청매실, 롯데 모메존메실 등 수많은 me too제품이 출시되었으나 아침햇살과 마찬가지로 이들 제품이 출

  • [마케팅관리]신제품 개발 계획서 `녹차라떼`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STP)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2) 타겟팅(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 4. 마케팅 목표 설정 5. 마케팅 전략-4ps 제시1) 제품 전략2) 가격 전략3) 유통 전략4) 촉진 전략6. 마케팅 전략의 평가와 향후 마케팅 전략1) 마케팅 전략의 평가2) 향후 마케팅 전략1. 신제품 도입 배경1) 환경 분석① 소비자의 인구 통계학적 분석- 소비 경향 2002년 2∼3월에 실시된 한국 소비자보호원의 소비 문화에 관한 국민 의식 조사에 따르면, 현재 소비 생활

  • [마케팅관리]웅진식품 초록매실의 마케팅 전략
  • 한국의 대표적인 음료로, 나아가서 세계적인 음료로 long run할 수 있게 하기위한 마케팅 전략이다. Ⅳ 마케팅 성과초록매실은 출시 전 연간 1200억의 매출을 예상하였다. 그러나 출시 후 계속 폭발적으로 증가하여 아침햇살의 최단기 1억병 기록(180ml병 환산)을 갱신하였고 월평균 75억, 6월 100억 단일매출을 기록하였다. 또한 4월이후 해태 참매실, 동원 청매실, 롯데 모메존메실 등 수많은 me too제품이 출시되었으나 아침햇살과 마찬가지로 이들 제품이 출

  • [마케팅] 웰빙의 기능성식품 CJ `팻다운`과 `셀얼라이브` 마케팅전략 분석
  • 마케팅전략을 분석해보았다.이었다. 같은 기업내의 동일한 브랜드 이미지와 웰빙트렌드에 발 맞춘 같은 편리함을 내세운 기능성 제품이지만라는 공통점을 갖지만, 마케팅 전략에서 성패의 갈림길을 보았다. 같은 시대 비슷한 컨셉임에도 이 두 제품의 성패는 우리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확립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가를 보여준 사례분석 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지금은 앞으로 몇 년 후에 어떤 환경 변화가 일어날지 예측할 수 없는, 즉 연속성이

  • [마케팅] 웰빙트렌드 CJ 팻다운, 그리고 셀얼라이브 마케팅분석
  • 마케팅 분석 (6/9)마케팅 전략가격 관리고급 팩과 저가 팩의 가운데 틈새시장 공략을 목표16,660플로라 라이프스킨 프리스티지 콜라제닝 마스크팩6,500가네보가네보 브란실 클리어콘디셔너 마스크11,660랑콤이드라젠 마스크5,000헤라O2 그린 마스크팩4,830CNP 스킨이지 마스크4,000태평양베리떼 하이드로 포스인텐시브 마스크16,000한국 P&G SK-Ⅱ    트리트먼트 마스크10,000아모레 퍼시픽리스페싱 마스크10,250샤넬아이 패치 토탈오 이 : 3,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