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아스텔앤컨`의 세분화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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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아이리버
1. 아이리버
2. 아이리버의 전성기
3. 아이리버의 위기와 몰락

아스텔앤컨
1. 아스텔앤컨
2. 아스텔앤컨 시장세분화 분석
3. 아스텔앤컨의 성과

마무리
본문내용
기업소개
㈜아이리버
1999년 주식회사 레인콤으로 설립
MP3/4 Player, PMP, 전자사전 등 다양하고 우수한 제품구성
국내뿐만이 아닌 해외에서도 선호되는 글로벌 브랜드

비전: REDESIGN YOUR LIFE
Innovation, Easy access, Best Design을 통해 고객의
Quality of Life를 향상시키는 것이다.

시장 세분화 Market Segmentation
비슷한 욕구를 갖고 있는 고객들을 묶어서
하나의 작은 시장으로 간주하고,
이 시장의 욕구에 맞는 상품을 마케팅 하는 것

시장 세분화의 효과
경쟁우위를 확보
마케팅 기회의 발견
차별화를 통한 가격경쟁 완화

아이리버의 전성기

강력하고 유연한 하드웨어와 획기적인 펌웨어 업데이트를 무기로
MP3CDP 시장을 재패하기 시작하다

미국진출 6개월 만에
점유율 1위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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