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아스텔앤컨`의 세분화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09 / 2018.05.09
- 4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아이리버
1. 아이리버
2. 아이리버의 전성기
3. 아이리버의 위기와 몰락
아스텔앤컨
1. 아스텔앤컨
2. 아스텔앤컨 시장세분화 분석
3. 아스텔앤컨의 성과
마무리
- 본문내용
-
기업소개
㈜아이리버
1999년 주식회사 레인콤으로 설립
MP3/4 Player, PMP, 전자사전 등 다양하고 우수한 제품구성
국내뿐만이 아닌 해외에서도 선호되는 글로벌 브랜드
비전: REDESIGN YOUR LIFE
Innovation, Easy access, Best Design을 통해 고객의
Quality of Life를 향상시키는 것이다.
시장 세분화 Market Segmentation
비슷한 욕구를 갖고 있는 고객들을 묶어서
하나의 작은 시장으로 간주하고,
이 시장의 욕구에 맞는 상품을 마케팅 하는 것
시장 세분화의 효과
경쟁우위를 확보
마케팅 기회의 발견
차별화를 통한 가격경쟁 완화
아이리버의 전성기
강력하고 유연한 하드웨어와 획기적인 펌웨어 업데이트를 무기로
MP3CDP 시장을 재패하기 시작하다
미국진출 6개월 만에
점유율 1위 달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