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A 휠라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09 / 2018.05.09
- 6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장분석
2. 타사분석
3. 자사분석
4. 타켓분석
5. 커뮤니케이션전략
- 본문내용
-
4. 타켓분석
타켓설정
“휠라는 젊은 여성을 비롯한 2030세대들을 겨냥한 트렌디한 컬러의 쿠셔닝이
뛰어난 제품을 출시했으며,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스포츠한국(2014.3.24)-
직장에서 비즈니스캐주얼이 보편화되면서 편한 신발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최근 정장구두보다는 캐주얼화와 운동화의 매출 신장률이 두드러지고 있다.
-한국경제(2014.4.28)-
.
.
.
5. 커뮤니케이션전략
컨셉도출
휠라만의 브랜드 이미지가 없음
운동화와 평상화의 경계가 모호해짐
S-WAVE II의 특징-톡톡 튀는 컬러와 반발력
‘기능성을 가진 캐쥬얼화로서의 변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