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A 휠라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09 / 2018.05.09
  • 6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분석
2. 타사분석
3. 자사분석
4. 타켓분석
5. 커뮤니케이션전략
본문내용
4. 타켓분석
타켓설정
“휠라는 젊은 여성을 비롯한 2030세대들을 겨냥한 트렌디한 컬러의 쿠셔닝이
뛰어난 제품을 출시했으며,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스포츠한국(2014.3.24)-
직장에서 비즈니스캐주얼이 보편화되면서 편한 신발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최근 정장구두보다는 캐주얼화와 운동화의 매출 신장률이 두드러지고 있다.
-한국경제(2014.4.28)-
.
.
.
5. 커뮤니케이션전략
컨셉도출
휠라만의 브랜드 이미지가 없음
운동화와 평상화의 경계가 모호해짐
S-WAVE II의 특징-톡톡 튀는 컬러와 반발력
‘기능성을 가진 캐쥬얼화로서의 변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마케팅 레포트
  •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13. 사례연구 Ⅲ FILA● FILA의 역사FILA의 브랜드명은 FILA FAMILY의 이름에서 유래한 것이다. 17C부터 이태리 알프스의 비엘라 산맥에서 생활하고 있던 FILA 가족들은 천혜의 자연 자원을 이용하여 모직물을 생산, 니트 산업과 언더웨어 사업을 시작하였다. FILA가 본격적으로 사업체로 발전해 나간 것은 1923년으로 이 때 부터 스포츠 웨어 분야에 뛰어들기 시작해 현재의 휠라 모태로 자리 잡았다.소규모 직물, 의류 사업으로 시작했던

  • [경영학] 스타마케팅 연구
  • 전략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젊은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아이콘에 항상 주목한 것이 카페라떼가 13년간 젊은 이미지를 유지해온 비결”이라며 “홈페이지 오픈에 이어, 새로운 모델이 된 빅뱅의 이른바 ‘빅뱅 효과’가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중문화의 블랙홀, 아이돌 ‘ 소비 메커니즘 ’으로 떠오른 아이돌인기와 친근감 무기 다매체 다채널 통해 대중의 지갑 열게 만들어지난해 8월 빅뱅의 지드래곤이 마이크로 블로

  • 휠라 FILA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SWOT분석과 기업분석
  • 휠라의 흥망성쇠를 모르는 밀레니얼 세대들은 100년이 된 스포츠 브랜드를 낯설어서 특별한 브랜드라고 평가했다. 4. 결론 및 시사점이러한 일관성이 있는 전략으로 지속적인 브랜드 표현을 통해 소비자와 장기적인 관계를 맺으면 브랜드의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다. 지금의 휠라는 위기도 있었지만,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좋은 성과를 얻었다. 앞에서 말한 대로 요즘 사람들은 다른 브랜드와 협업하는 것을 선호하는데 더 많은 브랜드와 협업을 할 수

  • [마케팅조사] 휠라골프 `FILA GOLF` 마케팅사례분석
  • 전략최근 몇 년 전부터 골프웨어는 단순히 스포츠웨어로서 존재하기 보다는 평상복으로도 인기를 모으고 있는 만큼 각 업체들은 기능성만을 강조하기 보다는 패션성을 돋보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다음은 각 업체별 특징과 주요 아이템이다.1. 내츄럴리즘과 디지털문화가 공존하는 ‘휠라 코리아’사이버 문화에 익숙해진 소비자층이 늘어나면서 패션경향도 달라지고 있다. 휠라는 이들이 추구하는 보다 편안하면서도 심플함을 강조하기 위해 이전

  • [리더십] CEO 윤윤수 휠라코라아 사장 분석 -기업문화의 변화 및 발전을 통한 경영혁신 사례
  • 휠라의 중심, 동북아의 중심 휠라 코리아6. 휠라코리아 본사인수 7. 휠라코리아의 성공비결안정적인 자금확보본사와 대리점의 관계 개혁독자적인 상품 개발, 한국화 전략전산화 작업을 통한 과학적 경영분석인센티브제도를 통한 윈윈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으로8. 우리가 본 윤윤수 사장1. 윤윤수 사장연혁헐벗은 해방둥이인 윤 사장은 유년과 청년기의 역경을 불굴의 의지로 극복, 세계적 스포츠 의류 메이커 휠라(Fila)의 한국 자회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