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백화점 SWOT 분석 및 발전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09 / 2018.05.09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신세계소개
2. 업계현황&강점
3. 사례 및 나아갈 방향
- 본문내용
-
기업소개&SWOT
신세계 백화점 소개
연혁
1930년
일본의 미쓰코시경성
개업하여, 해방 이후
동화 백화점으로 변경
1963년
삼성그룹으로 흡수 상호를 신세계백화점으로 변경
1991년 삼성그룹에서 독립선언
1997년 공식 분리
2001년
(주)신세계백화점에서
(주)신세계로 상호를 변경
현재 백화점 경영과 함께 대형 할인점을 확대
2006년
월마트 코리아 주식회사 인수
2007년
대한민국의 유통 기업 최초
무디스로부터 A3(안정적)
신용등급을 획득
2010년
신세계 면세점 오픈
전국 10호점(의정부)오픈
2011년
신세계와 이마트의 법인분할
2014년
신세계그룹 2023 비전선포
통합온라인 쇼핑몰 오픈
Vision
경영활동의 이념
신세계는 기업윤리에 바탕을 두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고객, 종업원, 협력회사 및 주주가 성과와 가치를 다 함께 나누고,
풍요롭고 합리적인 생활문화를 선도하는 세계 초일류 유통기업이 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