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와 한국의 MICE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2.27 / 2018.02.27
- 2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MICE 산업의 정의
2. MICE 산업의 중요성
3. MICE 산업의 현황
Ⅱ. 본론
1. 한국의 MICE산업
2. 해외사례
1) 홍콩
2) 싱가포르
3) 중국
Ⅲ. 결론
1. 한국 MICE산업의 문제점
2. 개선방안
3. MICE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서론
1. MICE산업의 정의
MICE 산업의 개념은 1990년대 중반 산업적으로 받아들여진 개념으로 국제기관·협회 등의 정보교류 및 토론을 목적으로 하는 회의, 비즈니스를 주목적으로 하는 기업주최여행을 포괄하는 용어이다.
MICE의 개념은 국가 및 단체에 따라 다음과 같은 다양한 용어로 사용되고 있다.
1. M: Meering
2. I : Incentive, Incentive Travel, Incentive Events, Incentive Meetings
3. C : Convention, Conference, Congress
4. E : Exhibition, Events
- 참고문헌
-
http://k-mice.visitkorea.or.kr
http://www.micekorea.or.kr/
http://blog.naver.com/lejus21?Redirect=Log&logNo=112178010
http://blog.naver.com/onlinefair?Redirect=Log&logNo=90154443520
www.discoverhongkong.com
http://partnernet.hktb.com/mice/kor/index.html
http://blog.naver.com/kytdra/40199384246
http://kytdra.blog.me/40199384246
http://www.sportnest.kr/1918
http://blog.naver.com/kyoto20?Redirect=Log&logNo=60114969480
http://blog.yes24.com/blog/blogMain.aspx?blogid=seanjin&artSeqNo=2191521
http://rockyoon.tistory.com/74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