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업체 분석 - 넥슨 & 컴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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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넥슨 및 컴투스 기업 분석
목차
1.선정동기
2.게임업계 현황
3.게임업계 현황
4.게임업계 현황
5.결론
본문내용
게임은 즐기는 문화 엔터테인먼트 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교육, 치료 등 다양한 목적을 위해 사용되기도 하며, 여러 산업의 모의 훈련, 평가도구, 교육적 학습 도구 등 순기능적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습니다. 이 처럼 저희 조가 게임 산업을 선정하게 된 동기는 게임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 가치가 분명 존재할 것이며, 하나의 매체로서 다양한 사회적 영업과 접점을 이루어 성장하는 산업이라는 것을 보여드리고자 대표적인 온라인 게임 산업군인 넥슨과 모바일 게임 산업군인 컴투스를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문헌
http://www.imground.com/667
http://blog.naver.com/zvezda?Redirect=Log&logNo=130042262462
게임 산업의 3대 진화 방향과 시사점 - 삼성경제연구소
융복합으로 진화하는 게임의 미래 - Digieco focus
http://news.zum.com/articles/2092995?c=08
http://cafe.naver.com/fairprice/487
컴투스 홈페이지
미디어 모델 기반에 의한 온라인 게임제작에서의 수익모델 연구 논문 참조
글로벌 게임 산업 트랜드 2012년 상반기 통권13호
넥슨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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