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 제품부가기능에 대한 소비자 의식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14 / 2019.12.24
- 4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현재상황의 분석
조사의 목적
조사 일정표
조사방법
설문지 작성
결과분석
맺음말/질의응답
- 본문내용
-
최근 시장의 동향
소비자 의식 구조의 변화 : 필수품으로 인식되어가는 경향
경쟁자의 출현 : 샤프와 2기업이 주도
-> 국내·외 기업들의 참여
제품의 복합화 : 단순히 전자사전만의 기능을 탈피
세부 조사 항목
각 사별 제품 매출량 및 시장 점유율 변화
전자사전 구입시, 소비자가 중요시 하는 조건
다기능화된 사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태도 및 호응 정도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제품들의 특징
질문 설명
최초 전자사전의 소지여부의 파악
: 소지/미소지 여부에 따라서 전자사전에 대한 인식과 태도가 다를
것으로 판단
소비자의 구매기준 파악
: 소비자의 구매시의 고려요인을 알아봄으로써, 소비자가 고려하는
요소, 소비자의 욕구에 근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
소비자의 구매기준 파악
: 소비자의 구매시의 고려요인을 알아봄으로써, 소비자가 고려하는
요소, 소비자의 욕구에 근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
기존 제품에 대한 만족정도의 파악
: 기존 제품에 대한 만족정도를 살펴봄으로, 향후 보완해야할 요소 파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